여행을 떠나요

카페투어_부천역 골목(땡땡이지하도) 개인 감성카페 소소감성~! 잔잔하니 좋았던 그곳

1DingDing 2021. 6. 17. 22:44
반응형

오랜만에 부천에서

친구를 만났습니다.

자주 다니던 골목 거리에~!

작은 동내 카페가 오픈했어요~!

 

사실, 인테리어할때 감성이 느껴져서 기억하고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소소 감성에서 커피하고 왔습니다.

이렇게 빨간색 지붕처럼 ㅎ

작지만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안쪽도 이렇게 소소합니다.

아니 스누피와 친구들이 ㅎㅎ

눈을 즐겁게 해 주네요~

정말 귀여운 캐릭터인 거 같은데

요즘은 왜 잘 안 보이는 걸까요?

컵 모양이 스누피를 비롯해 ㅎ

그 친구들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오잉~ ㅎ 정말 ㅋ

감성 무엇~

너무 아기자기 귀엽습니다.

이건 뭘까요?

맥도널드에서 나 온건 가봐요 ㅎ

얼마를 사 먹어야 저걸 모을 수 있을까요? ㅎㅎㅎ

매장은 크지 않아서

휙~ 둘러볼 수 있지만,

곳곳에 이렇게 작은 소품들이 눈을 즐겁게 해 줬습니다.

한쪽 벽에도 참 귀여운 ㅎㅎ

이제 음료만 맛있으면 여긴 최고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죠리퐁?? 뭐지 ;; 셰이크였나 ;;

이름까묵 ;;; 으악 죄송 ㅎㅎ

스트로우도 하트 모양이네요~!

커피도 맛이 참 좋았습니다.

음료 컵이 너무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컵 둘러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매력적인 카페이구나 여기 ㅎㅎㅎㅎㅎ

이렇게~ 부천역 땡땡이 지하도 근처 카페 소소 감성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다 왔습니다.

 

요즘 카페 정말 많은데~! ㅎ

이렇게 한적한 거리에 있는 카페가, 커피맛까지 있으면 얼마나 좋던지!

부천역에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 한번 가보세요!

이상 딩끝!


소소감성 _ 디저트 카페

운영시간 11시 - 22시

(금요일 쉼)

경기 부천시 부일로 446번 길 34 1층

소소감성 메뉴판

우아~ 커피가 엄청 저렴했네요 ㅎㅎ

대박 카페 발견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