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제주여행_정원넓은 여유로운 카페 조용한 쉼이 필요할때 터틀락_안덕면 신상카페

1DingDing 2021. 6. 4. 2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는 참 좋은 카페들이 많죠.

오늘은

정말 제주도를 느낄 수 있는

 

잔잔하고 여유로운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요~!

 

주차장 넓고,

커피도 맛있고,

무엇보다 자연의 향기를 느끼며

멍 때리기 좋았던 그곳

 

터틀락
커피, 디저트 빵

넓은 정원에 나무 한그루~

그 앞에 의자가 ㅋ 귀여웠습니다.

 

일행이 함께 같다면,

사진 한 장 부탁했을 거 같아요 ㅎ

 

오늘은 날씨가 그리 좋지는 않은데,

날이 좋으면 더 멋질 것 같았습니다.

주차장도 있어요~!

크고 넓지는 않지만

잘 정비된 주차장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차가 2대 정도 있었고,

꾸준히~~~  사람들이 오고 가고 했습니다.

터틀락~! 

거북이 친구가 너무 귀엽네요.

뭔가 여유로운 느낌의 캐릭터입니다.

커피는 4,500원~!

오홍~ 저렴하다!

그런데 저는 시그니처를 먹고 싶어서~!

숲 크림 라떼를 주문했어요 ㅎ 

(쑥 크림)

이렇게~

숲 크림과, 돌 크림이 있는데

쑥과, 흑임자입니다.

다른 디저트류들도~!

딱! 좋아하는 것들만 있네요 ㅎ

다쿠아즈도 참 좋아하는데

지금은 참았습니다.

크림치즈 쌀 파운드를 주문했으니까요 ;;

자유롭게 가지고 갈 수 있는

스티커도 있습니다.

 

아참, 특이하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더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그냥~! 친구 집 거실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카멜리아힐과 뽀로로파크 근처의 카페네요~!

터틀락~! ㅎ

이 자리가 참 좋은 자리 같았어요~!

 

저런 공간은 두 곳인데,

한 곳에는 어떤 손님이 앉아서 노트북에 영화를 보고 있더라고요!

크하~~~~~  여유로운 자유가 느껴졌습니다.

주문한 크림치즈 파운드 케잌이 나왔습니다.

보기 좋은 케잌이 먹기도 좋은 거 아시죠?

블루베리가 아주 톡톡~! 상큼이 었습니다.

숲라떼는 에스프레소를

직접 넣어~!!

아래로 커피가 스며들 때까지 기다렸다가

마셨습니다.

 

달달하고 씁쓸한 쑥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딱!

부어줍니다 ㅎㅎ

 

넘칠 줄 알았는데

아주 딱이네요!

케잌은 촉촉하면서 부들부들~!

커피와 함께하기 딱입니다.

 

아메리카노에 먹으면 더 맛 좋을 거 같아요.

 

오늘은 제주도 혼자 하는 카페 투어라~!

커피를 또 많이 마시기도 해서

상상으로 대신했습니다.

점점 에스프레소가 스며들고 있어요~!

오호~~~~

맛있다! ㅎ

이렇게~ 창밖을 보면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고~

이런저런 생각을 정리했습니다.

저 자리에 앉아~!

제주도 여행을 만끽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렇죠?

 

사람이 너무 많은 카페도 다 이유가 있지만,

 

이렇게 좋은데 여유로운 카페도 있다는 거!

(이제 점점 인기가 좋아질 텐데....)

다음에 갔을 땐 북적일 수도 있겠죠??

다른 쪽은 이렇습니다.

통유리로~ 제주 풍경을 만끽!

야외 정원도 참 넓었어요~!

 

이렇게~ 

 

제주도에서 잔잔하고 여유로운 카페를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해 봅니다,

 


 터틀락 _카페, 디저트

오전 11시 - 오후 8시

월요일 쉼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110번 길 44

https://www.instagram.com/cafe_turtlerock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