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제주여행_서귀포 신상카페 송악산 근처 하늘꽃 카페 아직 지도에도 잘 안나옴.. (식물원온실카페)

1DingDing 2021. 6. 3. 16:09
반응형

제주 하늘꽃 카페

 

오늘은 정말 오픈한 지 2일째 된~
제주도 서귀포~
송악산 근처 하늘꽃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2021년 5월 30일 오픈

최대 규모 온실 카페 하늘꽃

이렇게 홍보를 하고 있는데~

사실 최대규모는 아닌 거 같은데 ;;

대형 이라고는 할수 있을 듯했습니다 ㅎ

주변에~ 높은 건물들이 없어서!

멀리 멀리 보이는 건 정말 좋은 장점이네요~!

입구는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습니다.

식물들이 태양의 빛을 ㅎ

잘 받고~

무럭무럭 자랄수 있을 거 같아요!

외부에는~ 작은 산책로가~

되어 있어서~

주변을 둘러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이렇게~ 식물들이 가득~!

 

참~ 따뜻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관리가 참 어렵겠다는생각도 함께 들었죠~!

 

우선, 오픈한지 하루가 지난 터라.

조금 많이 어수선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장점은,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서

사진을 찍는데~

참 아름답게 담기네요.

입구에 준비된 베이커리들~!

와~~~

너무 이쁘게 해 놓으셨네요 ㅋ

딱 깔끔!

크림과 치즈를 사랑하는 나는~!

오늘 크림치즈 시나몬롤 하나와~

커피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카페 하늘꽃의 메뉴와 가격은,

음료는 조금 비싸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요즘 제주도 대형 카페들 가격이

다들 비슷하니까~! ;;

 

그런 면에서~! 개인적으로

(진정성이 참 커피 가격이 착하고 감사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카페 하늘꽃 음료 메뉴는 이렇습니다!

정말~! 신선하고 초록초록~! 한 분위기~

 

여기에, 사진을 잘 찍으시는 분들은

정말 분위기 좋은 사진을 담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2층도 올라갈 수 있는데요~!

올라가면서 있는 자리도 참 좋았습니다.

 

그런데 2층은 아직 준비 중!

단점은 헉헉 숨이 막힐 듯 더웠어요 ㅠㅠ

저 멀리 산방산이 보이네요~!

오늘은 미세먼지도 없고~

푸르릅니다.

서귀포 신상 카페 하늘꽃! ㅎ

내부는 이렇게~! 정말 식물원 같았어요.

 

오늘 제가 갔을 때 방문하시는 분들은~

젊은 여성분들이거나,

어르신들이었습니다. ㅎ

(다들 분위기를 보니 만족하시더라고요)

이렇게~ 커피가 나왔습니다.

커피의 맛은!

좋다!

나쁘다! 이야기를 할 수 없네요 ;;

 

나쁘다도 아니고 좋다도 아니고~! ㅎ

그런데 또 

만족 불만족

이라고 하시면~ 만족!!

이렇게 롤빵도 함께 먹먹해줍니다.

빵돌이는 제주도가 참 좋네요.

 

셀카라는 것도 다시 한번 찍어보고요~! ㅎ

여기 공간이 2층으로 가는 공간~!

여기 자리도 참 여유롭고~

알록달록 아름답습니다.

여기가 2층 공간인데~

오늘은 정말 더웠어요! ;;

 

이렇게~! 잠시 시간을 보낸 뒤~!

저는 송악산 산책을 했다고 합니다. ㅎㅎ

 


카페 외부 산책하며,

멀리 보이는 산방산을 바라봅니다!

 

제주도 산방산 너무 멋져요! 정말 최고!

이상으로~!

제주도 서귀포 대정읍 초초 신상 카페!

하늘꽃 방문기를 마쳐봅니다.

 

장점, 아름답게 꾸며놓은 신상 카페라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는 곳이라 좋음

단점, 정비가 필요함 (방역 부분도 조금 부실하다 생각함/ 곧 개선되겠죠)

더움, 그리고 빵에 ㅠ 파리가 많이 앉아서 반만 먹고 반은 ㅠ 못 먹음

 

* 이래도 되는 건가 ;; 영수증상 주소와 내가 가본 하늘꽃의 주소가 다르다;;

사업자명도 다른듯하다 ;; ㅎ

* 주소로 다음 검색 시 하늘정원으로 나온다 ;;

 

이러면 안 되는 걸로 아는데;;

준비가 아직 정말 덜 되었는데 급하게 오픈했나 보다


제주도 하늘꽃 카페

운영시간은 아직 정확치 않다고하네요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145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