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감각있는 천안불당동 크앙분식 떡복이집_포장해서먹기

1DingDing 2021. 2. 8. 08:40
반응형

친척 누나와 저녁을 뭐 먹지 이야기하다~
가볍게 먹고 싶어서 떡볶이 포장해서 집에서 먹자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지난번 조카가 떡볶이 먹고프다 했는데..
나는 만족했지만~ 조카는 살짝 아쉬웠던 사연이 있던 터라

오늘은 떡볶이로 결정~!
조카의 리듬체조 학원이 있던
신불당으로 고고싱~

조카 수업받는 중간에~
친척 누나와 나는 주변 구경 + 저녁 메뉴를 포장하여
집에서 먹기로 했다.

돌다가 보인,
감각 있는 분식 레스토랑~~~!!
크앙분식을 발견!!

뭐지? 분식집 인테리어 감각 무엇~!
그냥 들어가 봤다.


크앙분식

앞에 보도블록이 뒤집어져있었다.
(무언가 보수공사 하나보다)

안쪽에 인테리어는 초록 초록한
플랜테리어~!!

한 2팀이 식사를 하고 있었다.

요즘 이런 QR방명록과
온도 체크는 그냥 자연스럽다.
오히려 없으면 어색하고 불안하달까...

창가 쪽 자리는 창가만의 멋이 있고
안쪽은 안쪽만의 멋이 가득했다.

크앙분식 영수즡

크앙분식 시그니쳐 세트 1개와 순대 추가, 순대볶음 추가, 삼겹 덮밥 추가~

이렇게 주문하고 기다렸다~~~~~

귀여운 크앙분식 캐릭터...
뭔가 버블버블 게임이 생각났다.

집에 와서 포장한 것을 오픈하고~
얌얌얌 먹을 준비를 했다.

고기를사랑해 크앙분식

고기를 사랑해 ㅎㅎㅎ
아참 보니까 대왕 스티커를 1,000원에 판매한다고..
무인판매기에 적혀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순대~~

이건 쫄면인데 삼겹살이~^^
고기가 참 맛이 있었다.

물론 면은 그들끼리 너무 친해져서.
가위로 많이 잘라셔 먹었다~

(매장에서 직접 먹으면 더 맛이 좋을 것 같았다)

요거요거 떡볶이!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조카를 생각하여 순한 맛으로 선택!

조카 말로는 먹어본 떡볶이 중에~ 3번째라고 했다 ㅎㅎㅎ히

삼촌 떡볶이 맛있다~~ 
1위가 궁금했는데 ㅋㅋㅋ
(조...s 거기가 1위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

가위로 면을 잘게 잘게 잘라서 먹기 편한 쫄면 ~

오홍 이건 순대볶음~(또 순대??)
네네 저 순대 좋아해요 ㅎㅎ

김말이

사실 저것도 순대 같은 느낌의 김말이 ㅎㅎ
저 두꺼워 보이는 튀김옷 입은 아이는....
치즈가 들어있는 김말이~~~

 오홍~~ 이거 너무 맛났어요.

하하하하 이렇게 한 끼를 뚝딱 해결했습니다.

크앙~~ 좋다.

크앙분식은 직접 먹으면 두배 정도 더 맛있었을듯해요.

바로 먹으면 따습고~ 좋아서....
맛이 두배~~!! ㅎㅎ

다음에는 매장에서 먹어보기로 하고~
오늘은 요기까지! 아쉬움으로 남기고~

크앙분식 포장 후기를 여기서 끝냅니다.

이상
딩끝!

크앙분식 신불당점
041-562-6333
매일 11:00-22:3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주차, 포장, 배달 가능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 33길 28 1층 102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