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천안 초대형 신상카페 핀스커피 PINS coffee 분위기 너무 좋음

1DingDing 2021. 2. 9. 08:30
반응형

 

천안대형카페 핀스커피

 

거리두기 조치가 완화되면서,


난 조카와 친척 누나와 함께~!
천안 외곽에 있는 신상 카페에 갔다.

 

새로운 공간과,커피와 함께하는 문화공간을 좋아해서누나가 시장조사(?)와 멋진 카페를 참 많이 추천해 준다!(고마워 누나~~)

 

오늘은 천안 구성동 핀스커 피&베이커리이다.

 

천안에 살고 있는 누나가 가면서 이것저것

이야기를 해주는데~
핀스커피 가는 길에 큰 웨딩홀이 보였다.

 

도시에는 대중교통이 있는 곳에 웨딩홀이 있던데,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다르구나...생각하고 신기해했었다.

 

핀스커피의 주차장은 정말이지 넓다.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우아~!하고 입이 딱! 

큰 창고형 카페, 대형 카페는 많이 가봤는데,
여긴 정말 초초 대형 카페였다.

 

천고도 넓고, 공간 공간이 참 큼직하다.

 

도심지에 있는 유명한 카페의 디자인이 곳곳에 보이긴 했지만,그 느낌과 색은 조금씩 달랐다.

 

물론, 우아 돈이 정말 많은 분이시구나........
하면서 둘러봤다.

 

토탈베이커리 카페!

커피를 담당하는 쪽은 전면에 오픈형으로 있고,제과 제빵을 담당하는 파트는 조금 모서리 쪽에 있었다.

 

물론, 빵도 참 많았다.
직원들의 정성이 느껴지는 여러 가지 빵들

 

아마도 뒤쪽까지 쭈욱~ 빵들이 있었을 텐데,

사회적 이슈의 시국이이렇게 우선 반쪽만 판매되고 있지 않을까 싶다.

 

역시! 커피의 가격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시설투자를 보면
비싸다 생각되지는 않지만,

자주 가기에는 부담스러운 느낌도 없지 않다고 생각되는 가격이었다.

 

차를 타고, 직접 가야 하며그곳에서 적지 않은 가격대로 만나는 여러 가지 상황들

 

부정적으로 쓰는 것 같지만,여러 가지로 그 가격이 인정되는 느낌이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는 아이스를 좋아해~!

 

ㅎㅎ 컵 홀더는 따로 없고 이렇게 스티커를 붙여준다.

 

재활용의 의미로다가 기분 좋은 방법이긴 하다.

 

조카가 고른 소시지빵~!

나무 포크와 나무 나이프로~쓰윽쓰윽 잘라서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

 

"삼촌 나는 점심에 급식 먹고 와서 배가 안 고파..."
했던 조카가

 

빵을 다 먹고 또 먹고 싶다 하였다 ㅎㅎㅎㅎㅎ

 

핀스커피에 기본 고객용으로 둔, 맥북~!

캬~!

한 4대 정도가 있었다.

 

마우스와 키보드도~!

흠... 노양심 사람들이 슬쩍 가지고 가거나

 

소중하게 다루지 않길 바라며...

 

 

고급진 사과를 나무 포크로 쿡 찔러본다!

 

 

다시 한번 카페를 투어해 봅니다.

카페는 너무너무 커~~~!

 

아참! 이곳은 이 지역에서 지대가 가장 높은 곳이었다.그래서 그런지 창가에서 바라보는 뷰가~막힘없이 좋았습니다.

 

누나의 말로는~!

저 밖에~ 핑크 뮬리가 있었다고...

 

아마도 조경에도 신경을 쓰는 모양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았던,

핀스커피의 포토스폿!

 

아마도 인스타를 하시는 훈남훈녀 분들은저기에서~!아주 멋지게 사진을 찍겠지?

 

나는 이렇게 흐리게~!

흐리니 나도 훈남 ㅎ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의 계단+의자+테이블

비슷한 카페는 사실 요즘 너무나도 많다.

 

천안 혼자 조용히 시간 보내기 좋은 카페도~

바로 여기 핀스카페가 아닐까 싶다.2층 난간 쪽은 정말이지 분위기가 좋다.

 

다음에, 혼자 와서 노트북도 하고책도 읽고시간을 좀 보내볼까 생각해 보았다.

 

 

 

 

아차차! 이곳에 있는 직원들!

너무 친절했다.

 

아마도 분위기를 잘 이끄는 선배가 있어서 그렇겠지?음... 비용을 많이 주신다거나 ㅎ (월급? 복지?)

 

주변에 교회가 있는데...교회 분들이 많이 오시는듯했다.

 

나는 종교가 없지만,저기 카페는 교회가 아닌데..그냥 좀 불편한 몇몇 분들도 있었다.

 

이렇게 천안 아주아주 큰

초초초 대형 카페 핀스커피 방문기! 였습니다.

 

차로 갈 수 있는 여행기분 내고 드라이브할 수 있는

주차장이 넓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곳에 다녀와 보시면 좋을듯했다.

 

이상 딩끝!

 

핀스커피

 

핀스커피
디저트&카페&베이커리

041-562-5300
매일 11:00-10:00
충남 천안시 동남구 해솔1길 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구성동 137-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