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

자취템_게임템 신비아파트 고스트 캐치게임 이용기

1DingDing 2020. 12. 30. 15:37
반응형

 으른이가 더 신난 캐치게임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뭘 할까 고민하던 중!

아니 친척 누나에게 ㅎㅎ

즐거운 메시지가!

 

저에게 선물을 보냈다고 ㅎㅎ

(선물은 언제나 기분 좋죠~)

딩딩히어로 대표누나와 대화

뭐지? 저 친구 두더지 게임인가??

 

로켓처럼 배송 오는 그곳이기에!

오후에 바로 집에 도착했다!

 

음.... 받자마자 모두 개봉!저런.. 사진을 못 남겼네;; 

요렇게~! 포장되어 왔다.

완구가 흔들리지 않게 꽈아아악!

묶여 있어서

푸는데 고생(?) 했다.

 

귀엽네~!

뜨... 이런;; 건전지가 없네;;

 

나의 알전구 알전구에 AA 건전지가 들어가서

그 친구를 잠시~ 데리고 왔다!

집에 온 지인과 함께 풀었는데 ㅋㅋ

지저분한 것 무엇 ㅋㅋㅋ

연장도 등장하고!

 

아니; 평균 연령 30 이상인데...

3명에서 너무 집중했다!

 

지면 큰일 날 것처럼!

물론 내가 졌다.

 

난 1 빠로 했으니까;;라고 생각했지만

 

다들 집에 가고 혼자 하는데도;;

점수가 영;;;

집중하는 후배 바리리리~!^^

함께 있으면 기분 좋은 그런 사람들이다.

나는 이 캐릭터를 처음 알았는데;;

신비 아파트?

검색해보니, 완구 종류가 참 많았다!

 

신비 아파트와 인터뷰를 시작했다.

질문 : 내구성이 튼튼하던데~! 고장이 잘 나나요?
- 아니요; 잘만 사용하면 안 나는 거 같아요.

질문 : 건전지는 뭐가 들어가요?
- AA 건전지 3개 들어갑니다. (별도 구매하셔야 해요)

질문 : AS가 되는 건가요?
-넵, 유상 AS와 무상 AS로 나뉩니다. 수리가 가능한 상태여야 하고, 임의 분해하시면 앙 됩니다.

질문: 사용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 8세 이상입니다.이지만 지금처럼 으른 이들이 더 좋아합니다.

이렇게 간단한 인터뷰를 마치고~!

요 친구는 복층으로 가는 계단 한편에

자리를 잡았다!

 

여러분 ㅋㅋ

오가다 들리세요!

저와 대결 어떨까요?

 

요거는 제가 ㅋㅋ 한게임 신나게 해 본 건데~!

음... 그냥 단순해요.

정말 내구성 좋아 보이고요~!

 

가볍게 집에 친구들 왔을 때,

게임 어떨까요?

 

혼자 웃고 즐긴 아이템

순발력과 집중력 판단력을 키울 수 있는

신비 아파트 고스트 캐치에 게임 이용기였습니다.

 

두더지 게임이라고 하죠? ㅎ

 

오늘도 누나 덕분에 웃고~ 즐거웠어요 ㅎㅎ

다음에 조카 보러 놀러 갈게~!

 

이상 딩끝!

 

자취템; 너무 어그로 인가요?;;

죄송합니다.

급 사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