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

정보일기_새집증후군으로 고생하다 알게된 야자활성탄!_이사필수템

1DingDing 2021. 1. 4.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축 오피스텔~!

새집으로 이사한지 1개월 하고~!

10일 정도 지났습니다.

 

이상하게,, 눈에 다래끼도 생기고

결막결석도, 그리고 입병도 ;;

2020/12/11 -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 그냥일상_자기전 팩하고 다음날 눈다래끼 병원방문 예방법과 치료법~!

 

그냥일상_자기전 팩하고 다음날 눈다래끼 병원방문 예방법과 치료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 보니, 눈 한쪽이 뻑뻑함을 느꼈습니다. 거울을 보니, 오른쪽 눈 아래 눈다래끼! 음... 불편하다.. 불편해~! 전날 나도좀 훈훈해져보자 싶은 마음

1dingding.tistory.com

2020/12/21 -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 그냥일상_눈에 이물감에 안과 갔더니, 눈다래끼+결막결석 이래요.

 

그냥일상_눈에 이물감에 안과 갔더니, 눈다래끼+결막결석 이래요.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얼마 전 오른쪽 눈에, 눈 다래끼가 생겨 안과에 다녀왔는데요. 2020/12/11 -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 그냥일상_자기전 팩하고 다음날 눈다래끼 병원방문 예방법과 치료법

1dingding.tistory.com

최근 변화는 새집! 피곤하거나 무리한 일이 없는데;;;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야자 활성탄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로켓으로 배송하는 그곳에서!

야자 활성탄 2kg을 주문했습니다.


야자 활성탄은 무엇일까요?

 

야자나무의 열매를 특수하게 축조된 고압 가마에서~

900~1,000도의 수증기로  숯을 열처리하고

재가공하여 흡착력을 극대화 시긴 제품!

야자활성탄은 실내에서 나오는 모든 유해 가스와 악취를 제거하고~!

적정 습도를 유지시겨 줍니다!

 

와오~! 음... 유해가스와 악취를 흡착한다! 좋은 친구이네요~!

 

그래서~! 야자 활성탄에 미세한 구멍이 미세먼지, 유해물질, 유해 공기를 쫙! 흡착

이러한 이유로 실내 공기정화 기능을 하며, 새집증후군, 산업현장, 대기업의 공장, 정수장, 잠수함, 에어컨

공기청정기, 방독면 필터, 구제역, 일본 원전 사고 후 처리에도 사용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니~ 이렇게 좋은 친구를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습기 제거에도 효과가 좋아서~

곰팡이 제거에도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니

다방면으로 쓰임이 있는 친구네요~!


집으로 배송이 오고~

저는 적당한 통에 소분을 시작했습니다.

 

2킬로 주문 2 봉지 했는데~

원룸에는 딱! 적당하고 좋다고 생각되네요~

 

가격이요? 만원을 넘지 않았어요!

(1킬로 4,450원)

 

2 봉지 중에 1 봉지는 포장이 온전하지 못해서...

여기저기 활성탄이 마실을 나왔습니다 ;;

주로 잠을 자는 복층에 더 많은 양의 활성탄을 두었어요.

음.... 투명한 통에 넣고 싶고~

또 돈을 주고 사기엔 아까운 거 같고!

배달음식 먹고 버리지 않은 통과

생수병을 잘라서 여러 개 소분했습니다.

화장실에도 두었어요~!

음... 악취? 제거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화장실에는 향이 좋은 디퓨저를 놓았는데..

활성탄과 디뷰저가 싸우겠는데요??

 

누가 이길까요? 궁금해졌습니다.

냉장고에도 쏙~!

냉장고에는 김치 향기들이 조금 나는데~!

그 김치 향기를 저 활성탄 친구가 쫘악~!! 먹어줬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제 저도 새집증후군과는 이별하기를 바라며!

신선한 나의 집을 상상해 봅니다!

 

아참~ 야자 활성탄은! 3개월 정도의 주기로

햇볕에 말려주면~ 5년 정도는 거뜬하게 사용 가능하데요!

 

정말 아낌없이 주는 고마운 친구네요!

 

여러분! 이사를 하셨거나~ 새집에 혹은 새 건물에 입주하신다면,

입주 전 많은 양의 야자 활성탄을 미리 두는 것이 어떨까요?

 

새집증후군으로 고생하다 발견한 야자 활성탄!

좋은 친구는 서로 공유 공유!

베이크아웃의 핫템으로 인정!

 

그럼 이상 오늘의 일기 끝!입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