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

정보일기_오피스텔, 아파트 관리비 납부 카드로 신청하기! 혜택이 더 많을껄요?

1DingDing 2020. 12. 15. 19:09
반응형

오피스텔 이사 후~! 

처음으로 받아보는 관리비 명세서~!

 

음.. 생각보다 난방비가 많이 나오네요~!

도시가스가 아니라 그런가 봐요.

 

에라 모르겠습니다.

추운 것보단 그냥 보일러 틀며 살 거예요~!!

(하면서,,,, 몸은 전기히터를 꺼냅니다)

전기요금이 더 저렴하네요~!

 

그건 그렇고~!

매번 납부하기도 번거롭고~!

 

관리비 카드납부를 신청해서~!

 

카드 사용실적도 도달하고

포인트도 받아볼까?

 

라는 생각에 주로 사용하는

카드사 홈페이지로 들어가 봤습니다.

 

 

 

오호~ 이런 이벤트가 있네요!

그럼! 알뜰하게 신청해 봐야겠습니다.

자동납부 신청 후 최초 납부 시 5천 원 캐시백이라니!

(5천 원이면~ 커피가 한잔! ㅎ)

 

 

음... 아파트만 되는 건가?

아닌데;; 고지서에는 카드사에 신청하라고 쓰여있는데 ;;

 

 

불안하지만, 우선 자동납부 신청을 클릭합니다.

 

 

오호호~ 

아파트명에 오피스텔 이름을 입력했더니!

기분 좋게 나와주네요~! 

처음에는 우편번호로 검색했을 때 안 나왔는데!

아래 항목 아파트명을 입력하니 나왔습니다!

고지서에 나와있는 오피스텔 이름을 입력해 보세요~!

 

천천히 작성하셨으면,

입력동/호 입력을 클릭!

 

 

1. 납부하고자 하는 동호 정보를 선택해주고~! 

2. 제가 실적을 채우고 싶은 카드를 선택하고~!

신청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

 

권유자 직원 번호.....

아하.. 전 스스로 ;; 했습니다 ㅎㅎㅎ

 

 

또르르

끝났네요~!

 

 

이렇게 쉽고 빠르게 되기 있기 없기?

 

카드번호도, 카드 비번도, 묻지 않고!

바로 신청되었습니다.

아마도 제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해서 진행해서 그렇겠죠?

 

아파트, 오피스텔 관리비 카드 납부하기~!

정말 간단하고 쉽네요~!

 

혹시 모르니신청 결과 확인도 눌러봤습니다.

 

 

정상처리가 된 걸로 보입니다~! 

 

정말 빠르게 가능한데요~!

혹시 어려우신 분들은

 

카드사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 진행하거나~!

관리비를 자동이체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은행에 방문하시어 신청해도 된다고 합니다!

 

물론~ 카드사 어플로도 가능하데요~!

 

정말 초간단입니다!

관리비 카드 납부 신청하고~! 조금이라도 혜택 받아보세요!

 

이상 독립 후 정보일이 여기서 마칩니다!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