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

자취템_짐보관과 의자가 동시 가능한 만원때 드럼스툴

1DingDing 2020. 12. 13. 21:38
반응형

오늘은 가볍게~! 사용하고 만족한~!

 

자취템을 소개해 보려고합니다~!

 

인테리어에도 좋고~!물건 보관하기도 좋고~!

 

또~! 친구들이 왔을때!

의자로 변신(?)해서 좋은, 드럼 스툴입니다!


이사에 맞춰서 가구를 준비하고,

여러 가지 물품을 구매한 게 아니고~!

 

그때그때 필요할 것 같은 것을 주문했습니다.

 

친구들이 오기로 한지 2일 전!

테이블은 왔는데,,,의자가 부족했습니다.

 

이리저리 둘러보고~

알아보다 알게 된!집에서 수납도 하고~

!높은 곳 물건 두었을 때 발받침으로 도 사용하고~!

 

친구들이 왔을 때 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는!이거다! 싶었습니다.

 

드럼스툴

이렇게~ 종류도 다양하고

저는 아이보리 느낌으로 통일하고 싶어서~

흰색으로 주문했습니다.

 

2개 주문했는데~!

바로 다음날 도착하는우리나라 배송 시스템의 고마움!

뽁뽁이에 잘 둘러 저 있었습니다.

생태도 참 좋고~!

 

후기를 보니 누군가는

안쪽에 날카롭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보니까다행히,

날카로운 부분도~!제품의 문제도 없어 보였습니다.

우선 벽 쪽에 두 개를 놓아봤어요~!

공유기를 저 박스 위에 두었는데~!

하나는 공유기를 올려두어야겠습니다!

 

다른 하나는~ 반대쪽에 두고요~! ㅎ

저렇게 모형 벽난로 가구 옆에 두니~!

분위기가 더 좋아지네요!

벽난로 가구는~! 예전 직장동료가~!

지금은 독립하여~

디자인 회사, 가구회사, 등의 대표가 되어~!

열심히!

 

멋진 독립! 을 하고 있습니다.

응원해 응원해~!

 

가구 참 좋아! 역시 디자이너가! 

승리하는 세상이 온 거겠죠? ㅎㅎ

하나에는~! 이것저것 설명서와

전자제품 리모컨, 보증서, 등등을 그냥

우앙~~~넣어버렸습니다.

 

다른 하나에는~!

가끔 쓰는 밥통을 넣었죠 ㅎㅎ

 

밥은 가끔 하고,요즘은 지쳤는지 즉석밥을 주로 먹어요 ㅠㅠ

스툴 의자에는 쿠션감이 있는데~

사실 쿠션이 쨍쨍하지는 않아서~!

 

조금만 쓰다 보면 숨이 죽을듯한 느낌입니다.

(단점이죠)

저 사진을 찍을 때는, 벽난로 가구도 없고~

나무의자 2개도 없네요~!

 

네네... 배송이 늦어짐을 알고~!

드럼 스툴을 2개 냉큼 주문했거든요!

그 덕에~! 첫 번째 노빠꾸 친구들이 왔을 때!

모두가 앉아서 이야기도 나누고~

밥도 먹고~!

담소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저는 여러모로 만족한

의자 겸용 스툴

 

1개의 가격은 19,980원이었어요~!

 

좁은 공간에 수납 가능한 의자를 찾으신다면~!

힙스터 드럼 스툴을 추천해 봅니다!

(내돈내산이에요~!)

이상 딩끝!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제 3단계 갈듯하던데...

카페 투어 다니던 저는눈물을 흘립니다.

 

모두의 건강이 중요한 시기니~!

여러분! 오늘도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오늘, 내일을 맞이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