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

자취템_화장실 발매트! 규조토 발매트 최강추천! 가성비갑!

1DingDing 2020. 12. 9.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장실 앞에~! 발매트가 있고 없고~!

생활의 만족도가 너무 달라져서~!

 

이건 꼭! 소개해 봐야겠다 싶었습니다.

약 1만 원 -2만 원 사이에~! 이런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니!

자취템~! 집들이템~! 으로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규조토 발매트 이야기 입니다.


 

디자인도 여러 가지가 있으니~!

꼭! 써보세요!

한번 써보세요~! 그럼 평생 사용할 것 같아요.


그런데, 규조토!

이 친구 참 신기한 물건이네요~!

규조토는 식물성 플랑크톤이 오랜 시간

바다와 호수 바닥에 쌓여서 화석화된 광물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표면에 미새한 구멍이 존재하여,

표면의 물을 흡수하는수분 흡수와

공기 중으로 수분을 배출하는
조습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뭐야 뭐야~ 너 너무 대단해!! ㅎㅎ

 

알아보니~ 규조토 함유량에 따라서~!

함류량이 낮으면 수분 흡수 기능이 떨어지고~

함류량이 많으면... 잘 깨진다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70% 라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이 친구를 구매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니, 초록 초록하고 좋네요.

 

 

 

이사 초기에~! 발매트가 없어서~!

어떤 걸 구매해야 하나 고민하던 중!

규조토 발매트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아니, 무엇보다 가격도14,000원 정도 했던 거 같습니다.

무료배송을 맞추기 위해 물도 주문하고요~!

 

 

쿠팡은 정말 대단하네요 ㅠ

다들 고생이 많으신 거 같아요.

덕분에~ 다음날 문 앞에 이렇게 놓여 있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안쪽에 박스가 또 있었어요!

 

 

한 2주 정도 사용해보니까~!

저 박스에 있는 내용 그대로~!


1. 빠른 건조 : 매트에 물이 닿으면,,, 신기하게 금방 말라버리더라고요~! 

 

2. 빠른 흡수 :발바닥에 있는 물이 매트에 닿는 순간 쫙~! 빨아드려 집니다.

기분이 처음엔 이상했는데,
지금은 오호라~~ 하면서 좋습니다.

 

3. 반영구 사용 : 음... 아직 잘은 모르지만, 깨지지만 않으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듯합니다.

 

4. 세탁 불필요 : 규조토 당연 광물이라서 세탁을 하지 않아도 되겠죠? 

 

 

 

이렇게 뽁뽁이에 쌓여서~!

사포도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

 

지저분해진 부분이 있으면 사포로 살살 문질러 주면 다시 깨끗해지는 거 같아요~!

 

 

주문할 때 보니까~

사이즈가 2가지 종류 던데~!

취향에 맞게 잘 몰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딱! 사이즈도 마음에 들었어요~!

 

 

물기를 묻은 발로

밟아 봤습니다.

발이 참... 두꺼비 아주 그냥 뭉뚝하고 짧... 네요 ㅎ

 

 

바로 1차 촬영~!

아래 사진은 6초 후 촬영~! 

 

 

금방 말라버려요~ 너무 신기하네 이거!

 

이렇게! 화장실 문 앞에~! 인테리어에도 좋고~!

아직 규조토 발매트를 사용해보지 못하신 분들~!

 

이사하고 화장실 앞 매트 고민이신 분들~!

가벼운 집들이 선물을 하실 분들~!

 

규조토 발매트 한번 써보는 건 어떨까요? ㅎ

 

이상 내 돈 내산으로 너무 만족한 발매트 후기였습니다.

 

 

베르겐 프리미엄 피렌체 규조토 발매트
아니~ 13,900원의 행복!

 

아참, 그리고 규조토 발매트를 버리고 싶을때는~!

재활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큰 발매트는 부시고(?) 깨어 종량제 봉투에 담아

버려야 한다고합니다!

참고해 주세요~! 

 

이상 진짜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