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

자취필수템_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대우 미니건조기 좋다 좋아~!!

1DingDing 2021. 4. 18. 00:54
반응형

정말 몇 달을 고민한 건지,

고민 고민 고민하다가!

드디거 그냥 구매했다!

 

자취인에게 필요한 자취 필수템!

 

구매를 망설인 이유는,

집이 좁으니...

미니 건조기는 많이 안 들어간다 하고...

고장이 잦다고 하고...

 

그런데!

그런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만족도가 너무 좋다!

로켓의 배송으로!

구매 클릭 후 다음날 나의 곁으로 왔다!

다른 자취템! 과 함께! 시켜서~

이렇게 ㅋㅋ

택배가 오는 건 너무 즐거운 일

박스를 올리는 방법으로 ~

개봉을 했다!

흰색과

어두운 색이 있었는데...

집 가구들이 흰색인데..

난 왜 어두운 색으로 주문했을까...

 

외모는 어두운 친구가 더 멋져서

어두움으로 했으나

집과 분위기가 어울리지는 않는다 ㅠ

필터 여분으로 들어있고~!

설명서도 들어있고!

환풍 방향을 조절하는 캡도 있다!

자가 설치가 가능한 건조기 임으로~!

그냥 한번 돌러보기로!

바로 돌려본다!

수건 4장과 베개피 1개를 넣어본다.

크크크크

대우 위니아 미니 거조기

모드가 3가지!

표준, 소량, 탈취~!

우선 소량이라고 생각 들기에!

소량 모드로 선택!

이렇게 넣어주고~!

탈수가 된 빨래라 그런지

뭔가 힘이 없다.

 

기념사진도 찍어봅니다.

안녕~ 건조야 잘 되길 바래~!

시간이 금방 흘러

13분 남았네요.

끝! 오! 부풀어 올랐다! 

여러 미니 건조기 후기를 검색했지만,

이렇게 뽀송한 느낌이 좋아서가 가장 큰 강점

이었다!

 

나도 지금 너무 만족스럽다.

건조기를 돌리고 나니,

먼지가 여기저기!

우아~ 이렇게 평소에 먼지와 함께 하고 있었구나.

 

많이 놀랬습니다.

반면, 잘 샀다!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수건 3장을 비교하면,

자연건조 수건과 건조기 이용한 수건!

두께감이 다릅니다.

 

이제 안쪽에 필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최초! 처음 사용하고 꺼내본 필터입니다.

필터는 건조기 안쪽에

아주 쉽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쉬워요~! 

또르르,

먼지가 참 많네요.

청소용 칫솔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살살 필터를 긁어주니!

허거거거!

단 1회 사용했는데,

먼지가 이렇게 많이 있다니

약혐일 수 있지만

이제 먼지가 덜한 수건으로~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 작은 이 친구에게 든든함을 느낍니다.

필터의 먼지를

잘 털어주고~

다시 장착해 주었어요!


미니 건조기의 장점!

1. 1시간 조금 넘으면, 마르는 빨래

2. 수건 위주 사용이라 먼지 없는 수건

3. 가벼워서~ 이동 이쉬움 위치 관계없이 사용 가능

 

미니 건조기의 단점!

1. 생각보다 원룸에서 크기가 커 보였다.

2. 소음이 있긴 하지만 큰 소음은 아니었다.

3. 건조기를 돌릴 때 먼지가 외부로도 나오는 것 같다

(사실 단점이 그냥 생각 그런 것 같다여서..)

그래서 난 ㅋㅋㅋㅋ 공청기를 사고싶어젔다.


아몰랑~ 대우 미니 건조기 너무 좋아~~~! ㅎㅎㅎ

건조기 사용 3주 차... 아주 행복합니다.

 

이상 딩끝!

오호~ 기능 중 마음에 드는 기능!

UV램프로 살균이 된다는! ㅎ

안심스럽군!! ㅎㅎ

저는 위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로켓 같은 배송으로 받았고....

사실 가격을 보니까~

조회할 때마다 차이가 좀 나더라고요~!

3-4만 원 정도까지도...

 

고민 중이시라면! ㅎ

미니 건조기 강력 추천하며,

오늘의 자취템 추천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