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현지인맛집 제주 대정 메밀막국수 (청루봉평메밀막국수) 점심한끼로 최고!

1DingDing 2024. 2. 23. 22:12
반응형

2월 어느 날~ 요즘 비만 와

제주도에 비가 왜 이렇게 많이 오는지, 이번달에 23일 중 13일은 온 거 같다 ㅠ

 

점심에 국수가 생각나 오늘은 대정에 있는 청루봉평메밀막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이 옆으로 따로 생겨서 방문하기 너무 편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단체석 공간이 따로 크게 있고~!

더 들어가면 식당이구나~~ 싶은 공간이 나옵니다.

 

이곳에는 꿩 만두가 있습니다.

메밀 꿩 만두~! ㅎ

 

저희는 각자 먹고 싶은 국수를 하나씩 시키고~

꿩만두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꿩고기와 돼지고기)

따뜻한 메밀차도 있어서~

쌀쌀한데~ 마시기 좋았어요~!

백김치 최고!

김치도 최최고!

먼저 나온 꿩메밀만두~ 한번 먹어봅니다.

오호~ 부드러우면서 맛있어요 ㅎㅎ

 

제가 먹은 건~

메밀막국수! 비빔메밀로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기본에 충실해 보자 라는 마음에~! ㅎㅎ

 

메밀이 두툼하니 좋았고~양이 푸짐합니다.

요즘 식사 9천 원이면 적당한 편이죠.

 

세상 음식 가격이 너무 올라서 너무 슬퍼요~!

먹는 시간은 언제나 순삭!

아주 빠르게 먹었습니다.

 

손님은 꾸준히 들어와서~ 역시 지역맛집이구나 싶었어요.

여름에는 대기도 있는데~!

요즘은 대기 없어서 좋습니다.

따뜻한 들깨 메밀 막국수도 많이 시켜 드시더라고요~! ㅎ

다음에는 비빔 먹고, 또 오면 들 때 먹어야겠습니다.

네네 자주 오려고요 ㅎㅎ

 

청루 봉평메밀 막국수전문점

주차장은 건물 옆쪽에 있음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5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