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모슬포 흑돼지 맛집 고기덕후 가격도 좋고 맛은 더 좋았던 그곳! (또가야지)

1DingDing 2024. 2. 13. 07: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직원들이 추천했던 그 흑돼지 집! 고기덕후에 다녀왔습니다.

모슬포에 있는데, 매장이 크지 않아서 웨이팅이 심해요 ㅠㅠ

유명해지면 더 심해 지겠지만

맛있는 집 추천은 참지 못해요~~ ㅎㅎ

 

고기덕후~ ㅎ

글 읽기 귀찮다면 제 인스타를 봐주세욤; 인친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제주도 일상이 담겨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reel/C3C7KNTJlLe/?igsh=MTQxb2J4ZWZna3pqbg==

 

최상급 제주돼지 인증 판매점이라는 판이 보이네요

오늘은 퇴근 후 갔는데..... 다들 먹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돼 보여요~!

한,,,, 40분은 기다린 거 같기도.

6개 테이블이 있습니다. (8개였나?) 많지 않아요.

 

기다리면서, 뭔가 일본 덕후스러운 인테리어 구경도 재미있습니다. ㅎ

 

일본여행 온 거 같은 느낌도 들고요~!

기다리는 지루함을 덜어줄~

추억의 고전게임기도 있었습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뭔지 모르지만 

저 2등으로 이름을 올리고 왔습니다. ㅎㅎㅎㅎㅎ

이곳 고기덕후 주문은~!

껍데기 참 맛있는데~ 껍데기는 첫 주문할 때 시켜야 되고,

추가 주문은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껍데기 맛이 좋으니~~!! 첫 주문 때 2인 이상으로 ㅎㅎ 필수 주문 ㅎ

 

음료는 셀프로~! 계산할 때 잘 계산하면 됩니다.

셀프바에 반찬이 있는데~

처음 세팅할 때 안 나오는 것이 있으니 (콩가루 같은 거~)

먹고 싶은 반찬은 스스로 잘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기본적으로 양념이 되어있어서~! 고추냉이와 먹으면 최고입니다.

흑돼지는 역시 맛있어요.

 

직화로 구워 먹어서 더더더 맛이 좋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첫 방문이라고 하니까~ 친절하게 고기 굽는 법과~

맛있게 먹는 법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바쁘지 않으면 구워 준다고 하는데~!!!

사실 전문가가 구워주는 고기가 더더더 맛이 좋은 거 아시죠??

연탄불이 아니라고 이야기 주셨는데...

뭐였더라 기억이 나지 않네요.

 

저 불이 고기 다 먹을 때까지 쌩쌩하더라고요~!

이렇게~~~ 구워 주시고..

한입 먹었는데..

정말 입에서 녹습니다.

 

제주도 이사 와서 살면서 돼지고기 맛있는 집이 여러 곳 있었는데.

 

여기 손가락 안에 드는 또 가고 싶은 집입니다.

매장이 더 넓으면 좋을 텐데...

아쉽다 생각하며 남은 고기들도 입으로 직행합니다.

라면은...

솔직하게.....  여러 가지 해산물 맛이 나는데~

다 갈아서 나와서 뭔가 느낌이 분말로 만든 라면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금...... 깊은 느낌보다는 진액으로 끓여진 라면..

김치찌개를 먹었어야 했는데.. 품절이었어요. 속상 ㅠ

다음에 더 일찍 와서 김치찌개를 먹어보기로 다짐합니다.

육즙 촉촉하고, 탱글한 흑돼지

정말 맛있네요. 

껍데기는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는지~!

콩가루에 찍어 먹으면 정말 환상입니다.

 

처음 주문할 때만 주문할 수 있다니 ㅠ 너무 아쉽네요.

계속 먹고 싶은데 ㅎㅎㅎㅎㅎ

저렴하게 판매해서 그런가 봐요~!

냉모밀로 마무리~

아주 깔끔합니다.

 

제주도의 흔한 귤~! (금귤인데) 여기는 이렇게 인심 가득 맛보기귤이 있습니다.

마지막 한 점까지

아주 알차게 먹고~!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고기덕후 메뉴판

고기덕후 사장님~! 오래오래 맛있는 거 판매해 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제주도 고기덕후 (흑돼지 맛집)

운영시간 : 오후 5시 - 오후 10시 (마지막주문 오후 9시)

그러나......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ㅠ 

매주 일요일 쉼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3319 고기덕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