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초밥_황금손가락 서귀포점 혼밥 든든~~ 하게 먹고왔다!

1DingDing 2024. 2. 7. 2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 초밥 가성비 맛집은 황금손가락이 있습니다.

 

가끔 서귀포 올레시장을 가는데~

오늘은 육지로 레드향이랑 한라봉을 보내기 위해~!

올레시장 갔다가!

출출하기도 하고~ 뭐 먹지 고민하다. 황금손가락 서귀포 점에서 초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물론 혼밥입니다.

초밥 혼자 먹기 아주 적당하고 좋죠~

포장은 10% 할인해 주고 있네요~

오~ 근처에서 초밥 포장 생각하시면 고려해 보세요~!

 

요즘은 다 무인으로 주문받아 ㅠㅠ

가끔 무인 키오스크가 적응이 안 됩니다.

 

저는 특초밥이랑 환타 파인을 주문했어요.

기본 모둠초밥은 12,000원이고

특 초밥은 17,000원입니다.

저기에~~~ 묵은지 있는데

우앙 맛있더라고요~!

 

매장은 넓고 깨끗합니다.

그런데... 테이블이 넓게 넓게 있어서 혼밥 하기 조금 죄송하다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친절하게~~ 부담 없이 맞이해 주셨습니다.

우아~ 그런데 구성이

냉모밀, 튀김, 초밥, 볶음밥 그리고 가락국수까지~

결론: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ㅎㅎㅎ 든든한 끝판왕이네요.

우동은 이렇게~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중간에 식지 않아요 ㅎ

정말 최고~~

우동면은 탱글하고 좋습니다.

푹~~~~ 끓여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이제 초밥을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생새우초밥 사랑하는데~

탱글하고 좋아요.

밥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초밥이라 맛이 더 좋았습니다.

앞에서 이야기한 묵은지 올려 먹으면

아주 식감부터 맛까지 너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알밥 볶음밥 타임~

내가 직접 볶아먹는 밥인데, 아주 고소하고 맛있네요.

초밥 맛있게 먹고 ㅋㅋ

마무리 볶음밥이 맛있어서 초밥기억이 잠시 사라졌네요 ㅎㅎㅎㅎ

와~~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다음엔 같이 일하는 후배들 데리고 와야겠습니다.

배달기사님도 계속 오네요~

그런데 저는 포장이나 배달보다 직접 가서 먹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

 

황금손가락 서귀포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91번 길 35 ,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아부리불초밥 20,000원 특초밥 17,000원 치즈새우초밥 18,000원
활어+연어초밥 17,000원 돈까스 12,0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