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치앙마이여행

치앙마이 사원 추천 너무멋진 올드타운 왓째디루앙~!

1DingDing 2023. 7. 5. 21:19
반응형

http://google.com/maps/search/?api=1&query=%EC%99%93%20%EC%A9%A8%EB%94%94%20%EB%A3%A8%EC%95%99&query_place_id=ChIJFRQRM5k62jARuqhLBJpw91w 

 

왓 쩨디 루앙 · 103 Prapokkloa Rd, Tambon Si Phum,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 불교사찰

www.google.com:443

구글 좌표는 위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올드타운에 위치한 너무 멋진 사원에 다녀왔습니다.

사원에 들어갈 때 반바지 금지 라고 했는데;;

반바지 차림도 보이긴 했습니다.

그래도 다른나라 여행 가서~ 예의를 지키고 싶어 저희는 긴바지를 입고 방문했습니다.

1인 50바트,

2인 100밧!

약 3천700원이네요~ 태국 물가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보통 너무 더워서 밤에 다니는데~!

해가 지기 전 저희는 낮에 갔는데 만족입니다.

 

아무런 보정이 없는 사진인데,

날씨가 거짓말처럼 멋집니다.

중간에 쉬는 공간도 있고~

사원은 웅장합니다.

이렇게 중앙에서 인증사진도 남기고~!

아니 합성한 것 같은 이 느낌 무엇 ;;

 

왓째디루앙 사원은 올드타운 중간에 있어서 위치도 좋습니다.

둘레를 돌면서 볼것들이 있는데,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느낌이 있네요!

왓째디루앙이 뭐지 싶었는데, 큰 탑이 있는 사원이라고 하네요~!

날씨가 더워도~!

나름의 멋이 가득한 치앙마이 사원!

수많은 사원들 중에 접근성 좋고! 멋진 풍경을 원하신다면

이곳!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저 멀리 구름이 그림 같고, 거짓말 같네요!

이렇게 한 시간 정도 쉬엄쉬엄 산책하고, 나왔습니다.

 

바로 카페 가서 ㅋㅋㅋㅋ 헤롱거린 건 비밀입니다.

 

치앙마이 사원 추천 : 왓째디 루앙 Wat Chedi Luang Varavihara

다시 한번 구글 지도 좌표 : https://goo.gl/maps/w3dWtNv1wL5Bdr717

 

왓 쩨디 루앙 · 103 Prapokkloa Rd, Tambon Si Phum,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 불교사찰

www.google.com

운영시간 : 05시 - 22시

 

공간 영상은 아래~!  올려 봅니다.

 

그럼 오늘도 잔잔하고 평화로운 느낌의 치앙마이에서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이상 딩끝! (또 가고 싶다ㅠ)

 

반바지를 입고 가셨더라도~ 대여 가능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