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치앙마이여행

치앙마이_남민해민 맛집 가정식인데 한국인 입에도 딱! 까이양 청더이 Kai Yang Cheng Doi,로스트치킨! 그리고 쏭담! 뭐야~ 너무 맛나!

1DingDing 2023. 6. 20. 08: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유로운 치앙마이,

대부분 사람들이 친절했고, 편했고, 즐거웠습니다.

오늘은 남민해민 근처 맛집! 까이양 청더이에 왔습니다.

 

물론 그랩을 이용해서 왔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요)

저 벽에 붙은 대표음식!

로스트치킨과, 쏭담이 보이네요.

 

치앙마이의 거리거리는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힐링 거리 같습니다.

 

우선, 이곳에서는 주문법도 참 간단했어요

또 옆 테이블 보니까 혼밥 하시는 나 홀로 여행자도 있더라고요~!

이렇게! 주문서에 먹고싶은 음식의 수를 표시해서 드리면 됩니다.

그림메뉴판과 숫자가 일치하니,

이사소통은 저 표하나로도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저희는 2명!

음식은 가볍게 주문했어요~!

 

또 다른 곳으로 먹으러 가야 하니까요~

이 치킨을 먹고 싶어서 갔으니, ㅎ

아참!

지금 다시 생각나는데~ 치킨과 함께 준 소스가 기가 막힙니다.

매콤하고~

 

그냥 저는 밥도 찍먹 했습니다.

감자 부침 같은 것도 주문하고~

한식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는, 우리나라 사람도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식당입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치앙마이 여행 간다면 식사 장소로 추천해 봅니다.

매콤해서~! 좋았던,

그날의 식사! 그리고 즐거운 시간들 

그렇죠~ 이렇게 먹는데 순삭입니다.

여기서 가장 비싸다는 로스트 치킨! 뭐 ~! 대충~~ 3천200원-300원 정도네요!

 

가성비도 좋고,

기분도 좋고,

아니 맛도 좋고~!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오픈~ 오후 8시까지!

매주 월요일은 쉼이네요~!

6월 치앙마이여행은 우기라고 했는데~!

사실 저희 4박 6일? 동안 비 때문에 여행을 못한 적은 1도 없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한국으로 다시 왔지만, 매력 넘치는 치앙마이에서 조금 더 살아보고 싶네요~!

 

구글 지도 하나 넣어둡니다!

 

https://goo.gl/maps/5HFyrddSYQMZ3Yma7

 

까이양 청더이 · 2, 8 Suk Kasame Rd, Tambon Su Thep,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 닭요리전문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