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치앙마이여행

치앙마이여행, 인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현대카드 그린 혜택사용하기)

1DingDing 2023. 6. 19. 09: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치앙마이로 여행을 갑니다!
 
제주살이가 좋은점도 있지만,
해외 여행을 가려다 보면, 조금 불편함이 있네요.
(직항이 많지 않아서, 인천공항까지 가서 가거나, 외국으로 경유;;)
그래서 돈과 시간이 더 든다는 단점이 있네요.
 
우선 그래도 휴가! 가고싶은 곳으로 가보자 결심했습니다.

장기간(?) 주차를 해두어야 해서~
별도 외부의 무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택시를 타고 공항으로 갔습니다.
오늘 하늘 너무 좋네요.
 
무엇을 해도 좋은 여행 첫날

이렇게~ 1시간을 날아서, 김포공항에 도착했고,
김포공항에서 다시 40여분 걸려서 인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인천-치앙마이 제주항공을 탑니다~!
40만원 정도로 예매 했는데,
뒤 늦게 발권한 친구는 30만원 때로 예매했네요.
(미리예매 한자의 아쉬움)

라운지도 가고,
오랜만에 인천공항 오는터라, 여유롭게 도착!
한가한 느낌이 드네요~
 
오! 감사히도, 비상구좌석을 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스카이허브라운지!
제휴가드 등록하면, 바로 입장권이 나오는데!
요즘은 입장하기도 편해 졌습니다.
 
저는 현대카드 더 그린!
자주 해외를 못가서~ 한동안 못가본 공항라운지!
더 라운지 라는 어플에 카드번호로 등록하니, 매우 쉽게 입장권 발급 취소 확인까지 완료!
 
호기심에 발급받아도, 사용하지않으면 취소처리도 어플로 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볍게 있지만,
있을건 다있는!!
 
저는 술을 좋아하지 않지만,
하이볼도 만들어 드시고~ 맥주도 드시네요!

든든히 먹고 출발 하기로 합니다.
사실 제주도에서 오전 11시 비행기로 왔는데
아침도 못먹고 너무 배가 고팠어요.

이것저것 먹고, 이야기하고
시간이 빨리 흐르네요!
컵라면 까지 야무지게 먹고,
친구가 ㅋㅋ 동전털이 하려고 가지고 온 동전지갑도 주고 ㅋㅋㅋㅋ
선물 받고 출발합니다.
 
라운지는 마티나 라운지 앞에 갔다가,,,
조금더 한가로워 보이고, 음식도 다양해 보이는 스카이 허브로 들어왔어요.

치앙마이와 한국의 시차는 2시간~!
오후 6시 비행기로 출발했는데, 현지시간 10시 20분쯤 도착했으니...
한 5시간 30분 비행했네요~! 
 
본격적인 여헹기는 차차차차 써볼게요~! 

있는동안 통으로 빌려 사용한듯한 호텔 수영장

이번에 호텔 예약 최고!였어요.

호텔도 다음에 공개 공개 해볼게요~

 

이상입니다.


현대카드 그린 공항 라운지 / 발레파킹 무료 / 여행바우처 제공 (최대 50만원)

여행관련 5% 적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