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안덕면 가볼만한 이색카페 사계생활

1DingDing 2023. 4. 19. 08: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카페투어!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안덕면 사계리에 있는 이색카페 사계생활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탄탄면 맛집!

오랑우탄 면사무소가 있는 근처입니다.

2022.08.10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 사계 맛집 탄탄면 오랑우탄면사무소! 내돈내산 곧! 재방문예정

 

제주 사계 맛집 탄탄면 오랑우탄면사무소! 내돈내산 곧! 재방문예정

아니! 제주도에 맛집이 많다고 하지만, 정말 여기 오랑우탄 면사무소! 반해버렸다. 중국에서 근무했던 몇 년 전 추억들, 가끔 중국스러운 음식이 생각나는데, 그중 탄탄면! 꾸덕하면서 매콤한 이

1dingding.tistory.com

이곳이 왜 이색 카페라고 이야기를 하느냐....

바로 은행건물이었는데,

그 모습을 유지한 체 카페로 운영하고 있기에 그렇습니다.

사계생활

공유오피스도 함께 있네요!

뭔가 청춘이 느껴지는 그런 공간입니다.

 

카페 로들어가서 보이는 은행창구의 느낌

접수/수납 수령 상담 ㅎ 

번호표까지 있네요~!

예전 이곳은 농협이었다고 합니다.

간단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커피는 드립커피입니다. 예전 사진을 보면,

의자가 많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한쪽면에만 의자가 있었어요.

제주도 여행하며, 선물하거나 소품을 찾는 분들은 구경해도 좋을듯합니다.

여러 가지 상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고,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

뒤쪽에는 금고도 있네요.

금고 안으로 들어가 보고 싶어~ 들어가 봤습니다.

은행 금고를 처음 들어가 본 신기함~ ㅎ

안쪽에는 이렇게 팝업으로 전시(?) 작은 전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참여를 할 수 있었는데,

저는 조용히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종이에 적고 접어 넣기~!

구경하다 보니, 주문한 음료와 가벼운 디저트 가 준비되었네요.

이렇게 의자와 테이블은 넓거나 크지 않습니다.

브루잉 커피라 색이 투명하네요!

오늘은 날씨도 좋고,

여러모로 즐거운 시간들입니다.

이렇게 제주에서 주말을 보내고 있으면 세상행복해요.

혼자서 카페를 다니는 것도 좋고,

친구와 같이 다니는것도 좋은데...

오늘은 혼자가 아주 조금 쓸쓸하기도 합니다.

(뭐랭... ㅠㅠ 아니야 난 괜찮아)

이렇게 있다,

잠시 화장실을 가봅니다.

아니 이런 ;;

남자 화장실과, 여자화장실 공간(지붕) 이 같네요.

이 부분은 요즘 조금 불편한 것은 분명합니다.

잠시~ 여유를 즐기고,

저는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사계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지역인데요.

산방산 근처 카페를 찾는다면,

복잡한 산방산 바로 근처 아니고, 차로 한 5분 거리~ 이곳 사계생활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 봅니다.

이상 딩끝!

 

사계시간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운영시간 너무 짧아요 ㅠㅠ)

라스트오더 오후 5시 30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380 주차공간 있음

 

https://www.instagram.com/sagyelif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