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사계리] 사계휴게소 오호~! 간식도 좋고, 파전에 맛걸리? 아님 떡볶이? 뭐먹지?

1DingDing 2023. 4. 16. 08: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이 중인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주의 해변! 사계해변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조금 있더라고요!

아니 여기 이런 분식판매하는 곳이 언제 생겼지?

소떡소떡을 바다를 보면서 먹으니 꿀맛!

아주 맛있었습니다.

우선 저는 테이크아웃! 포장을 했는데요,

매장에서 드시면 바다뷰는 아니지만,

테이크 아웃하고, 바다근처 의자와 휴식장소에서 드시면! 그것이 바다뷰~~

오픈한 지 얼마 안 돼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식사를 하고 온분들이 사계해변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해 봅니다.

마당에는 댕댕이 한 마리가~

귀엽게 있었어요.

오~ 메뉴를 다시 천천히 보니,

국밥도 판매를 하네요~!

가볍게 맥주 한잔, 막걸리 한잔 하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저희는 소떡소떡과 꼬치어묵 그리고 맥주 2캔 ㅋㅋ 을 주문했습니다.

파전과 떡볶이 왜 이렇게 맛있어 보이지?;;

밥을 먹고 나오지만 않았어도! 주문각인데!

참았습니다.

가볍게 사계리 해변 산책하고,

간식이나 출출한 배를 위로해 줄 곳을 찾는다면,

사계휴게소로 고고싱~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제주여행하시길!!

 

사계리해변 간식, 사계리 떡볶이, 사계리 막걸리 구구굿!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11시 30분 (12시까지)

우아~~~~ 늦게까지 하는 술집이네요! 좋다 좋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