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대정읍 신화월드 근처 카페 크래커스 대정점, 분위기 최고!

1DingDing 2023. 4. 5. 2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신화월드 근처 감성 가득한 카페 크래커스 대정점에 다녀왔습니다.

 

크래커스 대정점

운영시간 :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마지막주문 오후 5시)

휴무 : 없음

주차 : 카페옆 주차 무료

 

(모든 커피 1천 원 할인 : 해피아워 오전 8시 30분 - 오전 10시) 우아~~ 좋다 좋아!

건물 외벽이 창고 같은 느낌인데,

안으로 들어가니~ 식물과, 돌이 잘 어울리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습니다.

 

나무와 돌의 적절한 만남, 그리고 빛의 조화

나무의자 부분이라 편하지는 않지만,

커피를 즐기기에는 좋았습니다. (노트북을 하기에는 조금 불편했고, 책 읽기는 좋았어요)

커피는 5-6천 원~!

간단한 디저트도 있었습니다.

 

저는 오늘 솔티드 크래커를 선택했습니다.

3천 원! 우아! 단짠의 최고봉!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

잔잔한 음악과, 빛

그리고 식물! 제주도에 감성 카페들이 많은데,

이곳도 조용히 쉴 수 있는 그런 곳 같았습니다.

 

다음에 평일에 조용히 와서 쉬었다 가고 싶은 그런 마음이 가득했어요.

식물을 키우는 건 어려운데~!

카페를 관리함이 어려울듯한데~ 잘 가꾸고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커피맛도 좋았어요.

원두선택도 가능한데,

산미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구분되었습니다.

오늘은 산미가 나를 불러~ ㅎ

산미 있는 커피로 요청했습니다.

시간은 정말 금방 가네요~!

 

요즘 카페가 참 많고,

금방 없어지기도 하지만, 이곳은 오래오래 함께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

제주도 서쪽 카페 였습니다.

크래커스! 제주 대정점~! 대 만족!

사진가가 만든 카페라 그런지,

감각적인 공간으로 여운이 남네요~!

제주도 여행 중, 조용한 카페에서 쉬고 싶다면!

이곳 추천 추천! 해봅니다. 신화월드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이상 카페로 여행 가자! 제주 카페투어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