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호근동 신상 개인카페 퍼즈 (CAFE PAUSE) 따스했던, 자주 가고싶다.

1DingDing 2023. 3. 23. 08: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제주도 호근동에 오픈한 신상카페!

퍼즈 pause에 다녀왔습니다. 카페이름과, 제가 느낀 감정이 딱! 일치했던 곳입니다.

제주도에는 정말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카페마다 느낌도, 컨셉도 그리고 카페를 만든 주인 분들의 의미도 다 다른 거 같은데...

이곳은 나도 모르게 편한이 있다 온 곳으로 기억합니다.

2023년 3월 4일 정식 오픈했데요! (정말 신상 맞죠?)

참고로 이곳 카페는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호근동을 카페를 가려고, 방문했던 건 아니었습니다.

제주도 벚꽃 명소 중에, 한가한 곳이 있을까?

사람들 많지 않은 잔잔한 곳이 있을까 하고 갔던 곳!

역시 잔잔하게 멋진 벚꽃을 구경하고~ 카페를 찾다 보니 바로 옆에 신상카페!!

주저 없이 들어갔습니다.

카페 바로 앞에는 공영주차장이 있었습니다.

제주시 보다 서귀포시가 좋은 이유! 주차가 너무 편하다 ㅎㅎ

커피와, 에이드, 그리고 디저트!

오픈은 오전 8시 30분 마감은 오후 6시 

(마감시간이 조금 아쉽다 ㅠㅠ 퇴근하면 올 수 없는;; 휴일에 다시 올게요)

 

카페의 분위기는 이렇게 우드 스타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테리어입니다. 따뜻한 나무와,

식물들~ 

개인적으로

우리 집이 이런 인테리어 이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한쪽에서 잠시 쉬기로 했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카페에서는 보통 아메리카노를 시키는 편이라...

아메리카노와 애그타르트를 주문했어요.

커피의 가격은 4-5천 원선

에이드는 6,500원이네요~!

다음에는 별표 있는 아몬드 크림 라테를 마셔봐야겠습니다.

(1인 1잔 주문은 서로의 예의)

집에 와서 생각났는데;;

휘낭시에를 포장해 올걸;; 후회~! ㅎ

 

저는 잠시 노트북을 켜고~!

쉬었습니다. 문서작업도 가볍게 했는데;;

제가 앉은 테이블은 문서 작업하기에는 적합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동하기 죄송해서 그냥 앉아 있었지만,

다음에 노트북 작업 하려면~ 흰 벽 쪽 테이블에 앉아야겠습니다.

캬~~ 좋다!

이렇게~

테이블이 낮아서

노트북을 하기에는 조금 불편했던,

그러나 다른 자리는 노트북 하기도 좋은 자리가 있다!

요즘 아주 자주 보고 있는 자취남 을 보고 있었다.

재미있네;;

사람 사는 거 다 비슷하다 하지만, 다 다르다~ ㅎㅎ

아니;; 지금 3월 중순인데 왜 벚꽃이 떨어지는 거니;;

성격 급한 제주의 벚꽃은 이미 피고 지고 있다;

잔잔한 제주도 벚꽃명소를 가고 싶다면, 이곳 호근동 벚꽃길을 구경하고,

바로 근처 카페 퍼즈에서 커피 한잔 하는 것은 어떨까? (나는 강주)

그럼 이날 내가 본 벚꽃 도 함께 영상으로 공유해 본다.

https://www.instagram.com/reel/Cp-Cx04pmdV/?igshid=YmMyMTA2M2Y= 

 

Instagram의 @dong.dong.dd님 : "3월 제주 벚꽃길.. 사람 북적 북적 거리지 않아 좋았던 오늘.. 아니 근데

 

www.instagram.com

(3월, 4월 제주도 벚꽃거리 추천)

제주 서귀포시 서호호근로 120 카페 퍼즈

제주 서귀포시 호근동 1851-3 

전화번호 010-2076-2164

카페퍼즈 인스타그램 (사실 요즘 카페 정보는 인스타로 다 알지요)

https://www.instagram.com/jeju_cafepaus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