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가성비 좋은 모던하우스 벽트리 그리고 리모컨있는 알전구!

1DingDing 2022. 12. 7. 10:09
반응형

오늘은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용품 추천!
전구가 함께 있는 모던하우스 벽 트리입니다.

가격부터 1만 9천9백 원!
전구가 기본적으로 있지만, 제 마음에 안차서 저는 알전구 별도록 달았습니다.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아참, 크리스마스 용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안된다는 안내를 받고 사긴 했습니다.
그래도 불량이거나 파손된 상품인데 집에서 확인한다면
속상할 거 같아요.

이렇게~! 바닥에 우선 놓아 봅니다.
그리고 함께 있던 전구도 켜보고요~!

불빛은 아름다운데;;
전구는 풍성해야 분위기가 더 좋아지니
예전에 모던하우스에서 사둔 알전구를 찾아봤습니다.

이렇게! 벽에 설치!
걸어두기만 하면 되니 너무 좋네요.
든데 ㅋㅋ 의자 밑에 ㅋㅋㅋㅋㅋ 맨발 발가락 ㅠㅠ 눈뽕 죄송합니다.

알전구는 1만 5천900원이었는데
2년 전이네요. 그래도 고장하나 안 나고 아주 잘 쓰고 있어요.
2020.12.02 - [독립생활기] - 자취템_모던하우스에서 감성 자취템 구매! 성공적!

자취템_모던하우스에서 감성 자취템 구매! 성공적!

안녕하세요~ 있고 없고 가 다른~! 자취 템을 이야기해보려고요. 누구는 사치다! 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각자의 기준에서 적정선이면, 그것으로 만족도가 높다면! 그건 꿀템이 아닐까요? 저는 모

1dingding.tistory.com

가볍게 크리스마스 분위기 낼 수 있는
감성 아이템! 모던하우스에서 구매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가성비 좋은 벽트리 그리고 알전구!! 가볍게 추천해 봤습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