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제주라이프]변기에 샘플화장품 떨어트려 업체부르다... 아까운 돈이 지출되었다

1DingDing 2022. 11. 18. 12: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그냥 개인적인 일기입니다.

 

네네 화장실 변기가 막혔어요.

 

아주 꽉! 막힌 건 아니고,

폼클렌징 샘플이 떨어져서 막 혔습니다.

 

보통 막혔을 때 해볼 수 있는 방법!

다이소에서 이것저것 사봤는데;;

 

사실 음..... 어떤 물건에 따라서 변기 뚫는 법이 다르다고 하잖아요.

네네;

저는 빼낼 수 없어서 

업체를 불렀습니다.

저는 제주도 색달동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중문 관광단지랑 가까워요~!

혹시 제주도 사시는 드 변기가 막혀서 업체를 부르고 싶다 하면

요기 기사님을 부르셔도 좋을듯합니다.

 

내시경으로 보여주며;;

(그러나 내시경에 나의 화장품은 보이지 않았다.)

물건을 꺼내는 방법이 가장 좋은데;

물건은 보이지 않고

물은 시원하게 내려가지 않고...

 

사장님께서 나의 동의를 구하고!!!

밀어 넣기 방법을 쓰신다고 하였다....... ㅎㅎㅎㅎㅎ

 

결론!! 속 편히 물이 내려간다. 

본래 제주도민이시라는 기사님은

세면대와 샤워실 배관도 세척해주신다 ;;

 

잘 안 쓰는 화장실인데;;; -_- ㅎ

방에 함께 있는 화장실 보다 거실 화장실을 더 잘쓰긴하는데 ;;

나는 순간 기사님 거실화장실을 해주시면 안 될까요?라는 말이 ㅋㅋㅋㅋ

입술까지 나왔지만 말씀드리지는 않았다.

여러 가지 관리 방법을 알려주시고

친절하셨다.

 

당근 마켓에서 와 네이버 그리고 다음 검색

제주도 변기 막힘, 중문 변기 막힘을 검색했는데 ;;

 

내가 느끼기에 2-3명의 업체에서 돌아가며 서로 소개해주는 거 같았다.

결론은 거기서 거기...

 

가격이 저렴한 곳은 찾을 수 없다...

 

각자 전화받는 업체에서, 알고 있는 비슷한 지역을 소개로 넘겨주는 거 같았다.

이렇게...

막혀있던 변기를 시원하게 뚫고...

 

인체 테스트를 완료해본다.

음... 정상이다 ㅎ

오늘은 유독 햇살이 따스하다.

 

업체를 추천하는 블로그는 아니기에 ;;

비밀 댓글이나

댓글 남겨주시면 추천해 드릴 마음이 있다. ㅋㅋ

 

그런데 비싸다 ㅠ

제주도는 이런 건 비싼 거 같다.

이런 소소한 일상이 가끔은 제주도 생활에 단점으로 다가온다.

 

그래도 행복해~~~~

 

이상 막힌 변기를 스스로 해결하려다 업체 불러서,

돈 15만 원 계좌이체로 해결한 사연의 일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