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 안덕 할망밥상~! 가격도 좋고! 친절하고~ 한상가득 맛있었다!

1DingDing 2022. 1. 7. 2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도 퇴근 후~

아주 아주 기똥찬 밥상~

할망 밥상에 다녀왔습니다.

 

안덕 할망밥상
맛도 굿, 친절 굿, 가격도 굿~  3굳! ㅎ

제주도는 식당에 가기 전 전화를 해야 한다~!

6시 이후에는 더더욱~!

전화를 드리니, 8시 전에만 오라고 하셨다! 

 

다행히 우리는 7시 조금 넘어 도착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할망그날정식!

 

검색해보니 푸짐하고 너무 맛이 있어 보였다!

 

즉흥적으로 검색하고 간 제주도 안덕에 식당!

조금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한가한 느낌이다.

 

어떨 때는 조기마감한다는 이야기도~ ㅎㅎ

 

제주도 현지인도 거기 괜찮데~라고 말했던 곳이다.

홍홍홍~~

배고파요~~~~ ㅎㅎㅎ 꼬르르륵!

드디어 그날 정식이 나왔다!

 

우아!

대박적!

이렇게 한상 가득! 나왔다!

 

물론!

생선구이 빼고는 모두 리필가능!

wow~!  더 주세요~~ 하면 정말 더 주신다!

할망그날정식

이것이 할망 그날 정식의 스케일! ㅎ

먹는 건 순삭~!

아주 신선하고~ 아주 깔끔하고 맛이 있습니다.

 

생선구이도, 따뜻하니 좋았어요!

 

제주도에 어느 생선구이집은, 구이만 나오는데도 만원이 넘어가는데;

여기는 반찬도 많고~

정말 좋네요!

 

점심때 방문했다면, 밥도 여러 번 더 먹었을 거 같아요.

아주 아주~!

글을 쓰는 지금도 그때 그 식사가 기억나네요!

이렇게~ 오늘도 배가 부르고, 행복한 밥을 먹고~

집으로 돌아가서 기절!

 


제주 항망 밥상 _ 안덕 백반, 가정식 식사

전화번호 : 064-794-3455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9시

 

할망그날정식 1인 15,000원 

(2인 이상 주문 시 가능)

 

아참, 혼밥이 가능한지 여쭤봤는데요~!

그날 정식은 어렵고, 돌솥밥 같은 단일 메뉴는 주문 가능하다 합니다.

전복 돌솥밥은 1만 2천 원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