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서귀포] 대정읍 소소한 맛집! 야미 부대찌개~! 돈까스도 맛있다!

1DingDing 2022. 1. 2. 15:0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데.

제주도 생활이 2주가 흘렀네요~

어떻게 시간이 흐르는지도 모르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퇴근 후!

선배의 추천!

제주도민 추천 맛집!

부대찌개 집이지만, 돈까스도 맛있다는 ㅋ

 

야미 부대찌개로~ 고고싱 했습니다.

제주스러운 건물~

그리고 알전구가 분위기를 높여 주네요~!

손님 중, 여행객의 느낌은 없었고,

모두 지역 주민 느낌이었습니다.

 

제주도에서~! 

평범한 가정식 식사 느낌의 한 끼를 하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화려하지 않지만, 맛이 있는 한 끼!

 

부부가 운영하는 거 같았는데,

어르신 부부였습니다. 너무 친절했어요~

야미 부대찌개 메뉴

메뉴를 보면,

부대찌개~ (공깃밥 포함)

수제 돈까스

김치전

녹두 빈대떡

그리고 계절메뉴의 콩국수

오홍? 치킨도 판매하네요~!

저희는 부대찌개 2인분과 추가로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살포시~ 식당의 분위기를

담아 봤어요

벽난로~! 에서~

따뜻한 ㅋㅋ 온풍이 나오더라고요~!

진짜는 아니지만, 따뜻함은 진짜다! 

야미부대찌개

이렇게~! 밥과 반찬이 나왔습니다.

깍두기? 순무? 느낌이었어요!

하나하나가 그냥 정감 있습니다.

 

부대찌개는 한번 끓여서 나온다고~

바로 먹어도 된다고 이야기 주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나온~ 돈까스!

 

먹기 좋게~ 잘라서 나왔다고 이야기하시면서,

주셨어요~!

 

돈까스를 칼로 자르는 맛을 느끼는 분은~! 

조금 실망? 하겠지만,

 

저는 귀차니즘이 강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입으로 먹기만 하면 되니까요 

햄 봐요~! ㅎㅎ

할머니 댁에 가서~ 반찬 해주시는 그런 느낌적 느낌!

평소~

한식을 좋아하는 나에겐!

아주 딱!이었습니다.

 

사실 제주도에 화려하고~

제주도스러운 맛집들이 참 많습니다.

 

그래도 여행하면서, 이렇게~!

집밥스러운 느낌의 식사도 하는 것을 추천해봐요~!

 

물론 여행이 짧다면! 

유명한 맛집들로 고고싱~ (저도 그래요 ㅎ)

많아 보였던,

부대찌개 2인분과 돈까스가...

어느덧 순식간에

저의 배로 들어가 버렸네요~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끝이 났습니다.

 

또 새해가 밝았고요~! 

 

2022년도 매일이 행복한 딩딩입니다.

이상 딩끝!


야미 부대찌개 _ 대정읍 맛집

전화번호 : 064-773-0621

운영시간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

일요일 쉼~!

(평일에도 전화해보시고 방문하길 추천드려요)

* 제주도 식당 방문 시 꿀팁? 은 전화를 해보고 방문한다입니다.

가끔 조기 마감하거나,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 휴무 공지를 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818

덧 ; 포스팅 하면서 알게되었는데;

체인점인가요? 검색하니 종종 보이네요 

그런데 왜 분위기가 다 다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