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여행일기_제주공항 인근 물회맛집 도두해녀의집! 도두봉가고 물회먹고!

1DingDing 2020. 8. 4. 0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공항 인근 맛집!

아니, 여기 정말 찐 맛집!

가고싶고

생각나는 물회 맛집!


입니다!


저희는 4명에서 3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점심시간 조금 피해서 3시쯤 갔던거 같아요~! 


제주에는 먹을게 너무 많아서,

아쉬운듯 맛나게 먹고, 카페로 이동했죠~!


1. 업체명 : 도두해녀의집

2. 메뉴 : 물회, 성게미역국, 성게비빔밥 

3.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 (마지막주문 8시30분)

쉬어가는 타임(오후3시30-오후5시)

4. 장소 : 제주 제주시 도두항길 16


도두해녀의집은 도두항 바로 앞에 있습니다.

주차는 길쪽으로 한줄로 쭈우우욱

주차 하시면 되요~

저는 3시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한가했어요.

대기도 없었어요.


아,

물론,

평일이었습니다;;

줄이 많이 길다 했었는데,

다행이 오늘은 줄이 없다!


시간이 늦어서 그런가?


아참, 가끔 저는

아무리 맛있는 집이라도,

저의 예상을 초과한 경우


맛의 느낌이 줄어드는

경우도 있더라고요ㅠ

영업시간 안내도 보이고~

아주 큼직하게 붙여 있습니다.

도두해녀의집 메뉴판과 음식가격,

이거 참 신선하네요,

지금 주문 되는것과 주문이 되지않는것

이렇게 현황판 처럼 부착되어 있어서,

직원도, 그리고 손님도


의사소통하기

편할것 같았습니다.

키야~ 한치 물회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군침이 촤아아악 도네요~


새콤하면서 한치의 쫀득함을

조만간 또 가서,

내가 다시 한번 그 맛을 느껴보겠어ㅠ

이것은, 특 물회!

한치,성게,전복까지 한방에 두두둑!


물회를 조금 먹다가

밥까지 말아 먹어주면,

시원하면서 든든한 한끼가 해결!

차가운 음식중, 따뜻함을 느끼는

미역국입니다.

말이필요없었어요!

술술 들어갔습니다.

음...

제주도 여행일정중,

가는날, 오는날 시간이 된다면,


도두해안도로 구경도하고

도두 해녀의 집에서 밥한끼 하고 

가는건 어떨까요?


코스로는 강추! 입니다.


다음에, 도두해안도로, 

도두무지개도로, 

도두봉

다녀온 후기!

남겨 볼게요~


아참 그리고 이런 영상도 찍었어요! 


(자세한건 다음편에~)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행준비하시고~


저는 이만~

딩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