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

독립일기_자취남의 로망을가지고 이케아 고양점 가다! (돈과 마음의 내적갈등)

1DingDing 2020. 11. 22. 22: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텅 비어있는 집에 ~
그리고 몇가지 있으면 좋을듯한~

사실..... 분위기를 내보고픈 마음에
이케아 고양점에 갔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흐릿하네요~
개인적으로 파란색을 참 좋아하는데..
파랑에 노랑 참 이쁘네요.

 

 

주차장은 거의 만석...
오아 사람들 많은가 봅니다.

입구랑 멀리있는곳에 주차하여~
저는 좀 걸어갔어요~

 

이케아 가기전 준비하면 좋은 패밀리 카드와

이케아 구매 방법을 적어 보았습니다.

 

1. 이케아 패밀리 카드 (IKEA Family)  [이케아 무료 멤버십]

 

 

예전에 이케아 광명점에 간 적이 있는데~
고양점은 지나 만가고 직접 들어온 건 오늘이 처음이에요.
이케아 패밀리카드 멤버십 가입하면~

<이케아 패밀리 회원 혜택>

 

  • 평일 방문 시 유기농 커피 무료,
  • 일부 상품 할인가로 구매 가능
  • 14일 이내 교환/반품
  • 전문가 컨설팅
  • 이케아 패밀리 워크숍
  • 특별한 선물

사실, 이케아 패밀리는 휴대폰으로도 쉽게,

무료로 가입만 하면 되는 거라

이케아 방문 전 꼭! 준비해 보세요~

(구매 결제 전)


이케아에서 물건을 어떻게 구매하는 거지?

처음이라면 복잡하다 생각할 수 있는데~

간단합니다.

2. 이케아에서 물건 구매하는 법

여러 곳에 위와 같은 종이와 팬이 있습니다.

쇼룸을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해당 정보를 적어보시면 됩니다.

(저는 사진을 찍기도 하는데...)

돌다 보면 찍은 사진이 너무 많아서

막상 사려고 하는 것을 잘 못 찾을 때도 있더라고요.

 

쇼룸을 보면서 DP 된 제품을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이상하게.. 눈에 들어온 상품은 ㅋㅋ
장소는 다른데, 계속 제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우아~ 이렇게 깔끔하게 살면 얼마나 좋을까?

그냥 저걸 모두 나의 방에 옮겨 두고 싶네요. ㅎ

느낀 생각 (음... 사실 돈은 좋구나)

음,. 나는 그리 여유롭지는 않구나

사고 싶은 것과 살 수 있는 게 다른 거죠 ㅎㅎ

그런데 저는 구경도 좋아해서~ 쭈욱 구경 구경!

저는 조금 빠른 속도로 둘러봤는데요.

천천히 보셔도 되고~ 중간 지름길로 가셔도 돼요~!

테이블 구매를 하고 싶어~ 구경 중이에요!

흰색으로 마음에 가는 중~!

이런 느낌도 좋은 것 같고~

그런데 오늘은 선택을 못했습니다 ;;

쇼룸 구경을 마치면, 이제 

각각 상품들이 정리되어 있고~

지나가는 동선마다 쉽게 장바구니나 카트에

담을 수 있게~

마음에 드는 물건들이 저를 유혹합니다.

나 좀 데려가....라고 ;; ㅎ

이케아에서는 생화 화분도 판매합니다.

오호~ 집에 두고 싶은데... 또 한 번 고민을 하다가 지나갔어요.

요거 이케아 카트 로스훌트 는  구매했습니다!

주방 뒤쪽으로 두고 싶어서~!!

집에 왔는데;;  조립을 언제 하담... 

아직 박스 그대로 있어요.

이렇게, 종이에 적은 구역으로 가서~

카트에 담으면 끝! 이제 계산하러 고고~!

셀프 계산도 있지만,
물품의 수량에 따라 저는 사람을 만나는 계산을 진행했어요.

이케아 다음점 계획을 위해 설문조사도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물품은 다음 포스팅에 써볼게요~!


이케아 이용전 확인하면 좋은 것들!

1. 이케아 무료 패밀리 카드를 가입한다.

(가입 후 이케아 어플에 카드번호 입력하면 된다~)

 

2. 비치되어 있는 종이에 구매하고 싶은 상품정보를 적는다.

(사진을 촬영해도 된다, 그러나 사진을 잘 찾지 못할 수도 있다)

- 너무 많이 사진을 찍어서 ㅎㅎ

 

3. 출출하다면, 이케아 레스토랑 & 카페를 들러본다.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아래 사진 햄 치즈 볶음밥이 3,900원이었어요~! 

크하하~! 오늘 하루가 왜 이리 짧았죠?

너무 졸리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상 딩끝!


이케아 고양점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이케아 레스토랑&카페 운영시간
09: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