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

선반 셀프설치 쉽구만, 이사후 발코니를 창고로! 앵글 설치후기! 그리고 쿠팡 코멧 심플앤라이트 선반 추천

1DingDing 2024. 2. 17. 2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독거 청년 딩딩입니다.
얼마 전에 이사를 했습니다. (제주도 전세가 많지 않아 집 구하기 힘들었..)
새로 이사하는 집이 기존 집보다 평수도 작고,
제가 짐이 많아서...... 철제 앵글을 구매했습니다.
 
결론 : 그래도 절체 앵글로 인해 집 정리가 아주 잘 되어 갔습니다.
아래는 제가 구매한 철제 선반(앵글)입니다.
 
쿠팡을 추천합니다!
코멧 심플 앤 라이트 철제 앵글 선반 5단 1000
https://link.coupang.com/a/bqRaU1

 

코멧 심플앤라이트 철제 앵글 선반 5단 1000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구매했을 때 약 7만 2천 원이었어요.

비가 오는 날...
배송완료가 되었지만
이렇게 박스가 비를 먹고 흐믈흐믈...

 

이곳 집은 아주 다행스럽게도~ 베란다가 넓다..

기존 살고 계신 분께서 베란다도 나름 단열을 해놓으셨는데....

마음에 완벽하게 들지는 않지만 깨끗한 감이 있어 그냥 사용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이렇게~~ 설치하는 과정인데

앞 베란다에서 설치하다가....

저 정도 만들고 실제로 둘 베란다로 이동하여 마저  설치해 본다.

 

우선!! 조립하기가 어렵지 않게 되어있어서

누구나 쉽게 설치 가능할 것 같다.

 

홈에 끼우기만 하면 된다.

셀프 선반 철제 앵글을 잘 설치하려면

이런 고무 망치는 필수인 것 같다.

선반 설치 한다니까 친구가 빌려준 고무망치...

너 덕에 쉽고 빠르게 설치했다.

선반설치 설명서도 들어 있는데...

음 반복되는 설치라 처음만 보고 따라 해 보면,

그 뒤로는 뚝딱 금방 만든다.

오~

나무판까지 올려놓으니

정말 깔끔하다..

 

이렇게 선반은 깔끔한데 ㅋㅋㅋ

내 물건을 놓고 나니... 좀 지저분해 보인다.

그래 이사하고 하루에 뚝딱 정리는 못하지

이제 쉬엄쉬엄 디테일 정리를 하면 돼 지모~

 

칸 높이는 내가 원하는 데로 조절하면 된다.

쿠팡으로 구매한 저 그레이 상자 

더 살까??

다 저기 안에다 두면 더 깔끔해 보이겠네...

이번달 지출은 여기서 멈춰!! 

그래도 조만간 더 살 나를 생각하면 지금 구매하는 게 좋을지도 모르겠다.

https://link.coupang.com/a/bqRjZq

 

MBKO 다용도 팬트리 리빙박스 4개입

COUPANG

www.coupang.com

팬트리 리빙박스, 선반정리 박스를 고민하고 있다면,

4개에 1만 4천 원~역시 쿠팡 최고 (근데 쿠팡도 볼 때마다 가격이 달라지는 거 나만 느끼는 건가..)

 

이렇게~~ 집 정리 선반과 리빙박스를 살포시 추천해 보았다.

 

이 글의 링크를 통해 구매해 주시는 분이 있다면..... 소정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링크로 올려놓았으며

정말 찐 내 돈 내산 했던 두 가지 아이템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