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용돈벌이_배민커넥터 승인후 첫 배달! 어플 메뉴 살펴 보기 및 배달 어플 사용 법

1DingDing 2020. 9. 18. 01: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배민커넥트 승인이 완료되어!

첫! 배달을 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자동차배달로 신청해서 승인했는데요.


제가 어플 사용법과

배달시스템이 익숙하지 않아

실수 할까봐

우선 도보로!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배달방법은 변경가능하나,

배민커넥터 자동차에서 도보로 변경하려면,

상담원을 통해서 변경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달방법 도보에서

다시 자동차로 변경하려면,

재심사가 필요하여, 대기가 2-3일

발생할수 있다하네요.


오늘은 승인후 3일간 해보면서

스스로 궁금했던것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남겨보려 합니다.

필요한 분들은 먼저 읽어보세요~


배린이에겐

도움이 될지도.


기본 안내!&질문과 답변


1. 배민커넥터 어플! 

나는 처음에 배달어플을

어디에서 받는지, 이것저것

구글스토어에서 봐서

깔아봤는데.


왠지 느낌이 상했다.


그렇다.


배민커넥터,

배민라이더스 어플은

앱스토어나, 구글스토어에서

받는게 아니다!


승인이되면, 문자로

어플을 다운받는 링크를 준다!


그러니, 미리 받아서 공부(?)

해볼수는 없다!


2. 배달가방과 헬멧이 꼭 필요한가?

걸어서 배달했을땐,

그냥 손으로 들고 다녔다.


가방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오히려 효율이 떨어진다 생각한다.

다이소에서 파는 보냉백 (2천원)

그걸 구매하는것을 추천한다!


헬멧도 그렇다.


그런데, 나는 배달을 많이 자주해야지!

그리고 도보보다 자전거나 전동퀵보드로해야지!

하는 분은!

가방과 헬멧 구매를 하고 운행하는것이

더 장점이 많을것 같다.


3. 배달어플 사용은 쉬운가?

네, 쉽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편하지는 않습니다.


배달 배차방식은

AI 추천배차와

일반배차가 있는데


우선 처음은 일반배차로 한번

해보고 하는것을 추천한다.


4. 배달하기 위해, 어플사용 순서!


일반배차모드!

<배민라이더스 어플 메뉴>


순서1. 배차모드선택 변경

-환경설정 → 배차방식 선택 → 일반배차모드 선택 → 선택완료 클릭!


서2. 운행스케줄등록!

* 운행스케줄이 등록되어야 배달콜을 받을수있다.

- 메인메뉴 … (왼쪽 상단 ... 클릭)

운행스케줄 → 운행신청하기 → 달력에 날짜 클릭 

→ 시간선택 → 화면하단 선택완료 클릭

달력에 운행스케줄을 등록하면,

문자가 옵니다!


순서3. 운행시작하기!

운행시작하기를 누르면,

대기, 진행, 완료 화면을 볼수가 있습니다.

대기화면 : 내가 배달할수 있는 리스트!

여러개가 띠링 울릴때도 있습니다.

원하는 환경 거리 보시고 선택! 하면됩니다.


빠르게 선택하지 않으면 다른 라이더가

먼저 선택할수 있어요~!

만약, 제가 저기를 배달했다면, 배달료로 3100원을 받을수가 있네요!ㅎㅎ


그런데 저는 B마트가 뭔지 몰라서 패스~!


순서4. 물건 받고, 안전하게 배달해주기!

네네, 이제 수락했으면,

물건이 있는곳에서

물건을 받고!

* 가게 도착시 가게도착 클릭

* 목적지 배달 완료후 배달완료 클릭!

(여기서 고객요청사항 꼭 확인하기)


오늘은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만

가볍게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제가 3일 연속으로

1일 1건 ㅎㅎ 딱 3건 배송해봤는데요.


그 수익과 후기를 공개해 보겠습니다.

그중 2일은 프로모션이 있었어요.

1건만 배달해도 1만원 추가!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그럼 전 이만 딩끝!


아참, 추천인 ID 등록하고 라이더 되면,

양쪽다 추가 비용을 주던데..


누가 할지는 모르지만,

손해볼 일이 없을테니

제 ID 공개 해 놓습니다.


저는 BC7674001 입니다.


2020/09/02 -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 용돈벌이_배달의민족 배달알바 배민커넥터 해볼까? 간단한 신청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