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웹드라마추천_서류상아빠 유튜브로 보는 짧고 재미있는 드라마

1DingDing 2020. 8. 29. 18:3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요즘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무얼할까 하다가

유튜브에서 가볍게 볼만한

드라마가있어 소개 드립니다.


그냥, 이번주 1회를 했는데...

짧고, 오호 다음주가 기다려 지네요,


서류상아빠는

6부작!이며,

스튜디오다이아 에서 볼수 있습니다.


5살 차이 나는 새아빠가 생겼다?

딸을 구하는 재벌 3세와, 아빠를 구하는 자매의

좌충우돌 계약, 동거 로맨스


사실 있을수 없는 일이죠,

그런데 그런걸 알면서도

기분좋게 보는

그런 드라마 입니다.


등장인물은

이현주, 최경훈, 민세웅, 이아라, 권해우, 김신열

부럽네요, 재벌3세 설유상 역 (최경훈 배우)

대기업 CEO 가짜 딸을 구해야 하는 그!

(와오.. 아빠! 안녕하세요;;)

김아영 역 (이현주 배우)

똑순이 처럼 7년동안 동생을 키우며 돈도ㅡ

공부도 열심히인 그녀..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윤주호 역 (민세웅 배우)

7년간 아영을 지켜준 순정남인데,

서류상 아빠에게 가는 아영을 보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풋풋한 웹 드라마를

보고싶다면,

여기로 고고~!


가끔은 그냥 아무생각없이

짧은 이야기를 보면서


웃으며,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오늘은 웹드라마 추천기 였습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오픈됩니다!


1회를 보니 다음주 목요일이 기다려지네요.


웹드라마 서류상아빠 화이팅입니다.


(사실, 저기 배우중 응원하는 1인이 있는건 비밀..)

난 치킨도 BHC 좋아할게요~ ㅎㅎ


화티팅!


제작사 : 플래디 다이아티비 스튜디오 다이아

기획 박진우

CP 홍준기

제작 박승우

연출 유진영, 조여래

PD 나지혜, 김도원

극본 유진영, 나지혜, 민린


(방송영상을 전공했는데.. 저는 전공을 살리지 못했어요)

제작자 분들, 오늘 도 화이팅입니다!

배우들도 힘내시고요~!


즐겁게 보고있답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