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공모전_휠라 가족사진공모전 응모자 전원 선물증정! 감동입니다.

1DingDing 2020. 8. 17. 0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참여 했는데,

참가선물이라고 하기엔

너무 큰 선물이라


자랑&공유 하려고

글을 씁니다.


휠라에서 매년 진행하는

행사 같은데,


내년에 참여해보세요~!

전,

휠라 팬이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을

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과 사연이 있던 작년,

가족여행 갔던 기억을

핸드폰으로 업로드 하였는데,


이번에는 응모한 모든분들께

선물을 준다하네요.

와... 응모자 정말 많았는데


휠라의 선택이

갑자기 멋져 보였습니다.

정말로 나도 주는구나....

사전에 수령가능한 매장을

신청하는 절차가 있었고,


제가 신청한 매장에가서

이런 큰 박스를 받았습니다.


전달해 주실때,

너무 친절했어요.

박스를 열고 감동

가방만 주는게 아니고...


제가 올렸던 가족사진을

마그넷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1년전 여행갔던

추억이 또 새록새록~!


사실 그것보다

직원분께서

제가 올린 사연에 대한

내용을 손편지로

적어주셨는데...


그게 너무 감사했습니다.


휠라임직원분들

모두가 멋져보이는 순간이었어요.


이런 기획을 하게된 일도,

또 그런 기획에 동참하는일도,

쉬운일이 아닐거라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냉장고에

촥! 하고 부착했습니다.

이렇게 크고 깔끔한 가방이

2개나 있었어요.


휠라 가족사진공모전 매년진행(?)

2020년은 참여자 전원에게


1. 임직원 손편지

정말 감동이었어요


2. 참여사진 자석제작

집에 잘 부착했습니다.

기대하지 않은 선물에 감동 두배


3. 휠라 여행가방 2개

하나도 아니고 두개나!

여행 빨리 가고 싶네요


이렇게 선물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받았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도

내년에 함께 해봄이 어떨까요.


무엇보다,

휠라올딩스, 휠라코리아

멋집니다! 따봉~


휠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ila_korea/

휠라 홈페이지 https://www.fila.co.kr/main/main.asp


가방 잘 쓰겠습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