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디즈니플러스 무료기간 구독 취소, 해지 방법! (잘보면 쉽다)

1DingDing 2023. 10. 10.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에서 디즈니 플러스 7일 무료 구독 쿠폰을 받아서~

황금 같은 연휴기간~

아주 즐겁게 무빙을 완청 (정주행 완료)

 

하고,,,,,  정기구독을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고, 볼만한 게 무빙뿐이라 해지를 하고 싶은데...

 

아니 디즈니플러스 구독해지는 어디 있는 거야 ;; ㅎ

 

1. 디즈니 플러스 구독해지 구독취소는 가입경로에 따라 조금씩 다른듯했다.

 

우선 아이폰 자체로 구독했을 경우,

핸드폰 메뉴 - 설정 - 구독 항목에서 볼 수 있다.

 

처음엔 나도 보이는 줄 알았는데;;;;

나는 쿠폰을 웹에서 사용하여, 아이폰 구독 항목에서는 노출되지 않았다.

 


2. 디즈니 플러스 어플에서 구독취소!!

디즈니 플러스를 실행하고 계정항목으로 들어간다!

 

아래로 내리면 계정탈퇴 항목이 보인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구독 정보가 나오는데~

 

저기 멤버십 정보 하단에 멤버쉽 취소 버튼을 누른다!

 

이제 디즈니 플러스 구독취소 고지가 보인다. ㅎㅎ

 

취소 사유를 입력하고,

또 한 번 의사를 물어본다...

취소하지 않고 시청,

멤버십 취소 두 가지의 질문이 나오는데~

 

저는 취소를 과감히 클릭!

이렇게 디즈니 플러스 구독 취소가 완료 되었다!

 

스타벅스 디즈니 음료 주문해서 마시고~

받은 일주일 무료쿠폰 감사하게 사용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스타벅스~ & 디즈니 플러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