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자취간편식: 비비고 된짱찌개 맛도 가격도 좋게 구입함

1DingDing 2023. 8. 14. 11: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독거남 딩딩입니다.

오늘은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된장찌개를 먹고싶은데~

거창하게 해 먹기는 귀찮고!!!!

 

오~ 비비고 간편 조리 된장찌개를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착했어요~

 

물론 추가로 좋아하는 버섯을 더 넣을 예정입니다. (매운 고추도)

비비고 된장찌개의 구성품은 2개입니다.

양념장과, 육수~!

 

우선 육수를 냄비에 넣어주고 끓입니다.

이렇게~ 비비고 된장찌개 기본 구성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아직 양념장을 넣지 않아서~ 색이 맑네요.

비비고 된장찌개

개인적으로 맑은 것보다 붉은 게 좋으니~

양념장을 빠르게 넣어줍니다.

오~ 이제 내가 좋아하는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냉장고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던 파와, 청량고추도 준비해 주고요~

간편식 살 때 같이 구매한 버섯도 잘 씻어 줍니다.

그다음 그냥 때랴 넣기! ㅎ

 

파는 귀찮아서 가위로 싹둑!

고추도 가위로 싹둑!

그럴듯한 된장찌개

우아~~~ 비록 간편식인데

추가로 재료를 더 넣으니 그럴듯한 된장찌개가 되었네요.

 

사실 마트에서 초밥도 같이 사 왔습니다 ㅎㅎㅎㅎ

 

초밥과 함께 먹는 된장찌개 얼마나 맛있게요~~~~

이상~ 자취남의 간편 요리, 저렴한 비비고 된장찌개와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여기서 끝!

 

그래서 비비고 된장찌개 얼마냐고요?

저는 직접 집 근처 마트에서 구매했는데~

저도 2천 원 때로 구매한 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식사 하세요~!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