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눈다래끼 예방! 다이소 눈찜질 스팀 아이마스크! 추천추천!

1DingDing 2023. 3. 24. 08: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에 온찜질이 필요해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아이마스크를 사러 갔습니다.

애플페이로 결제가 되네요! 오호호 좋아!

우선, 스팀아이마스크! 1개당 천 원입니다.

지난번에 아래 재사용되는 눈찜질 냉온 아이마스크를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귀찮아서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

 

우선, 저는 눈에 다래끼가 자주 나는 편입니다.

예전에 안과 방문 시, 온찜질을 자주 해주는 게 좋다고 했는데...

이게 참 잘 지킬 수가 없더라고요!

집도착!

자기 전에 하고 자려고~ 하나를 슬쩍 뜯어봅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일회용이라 위생적입니다!

그런데;;; 천 원이 저렴한 거 같다 생각했지만, 자주 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지금;;

너무 비싸네요 ㅎㅎ

뜯어서~ 귀를 걸 수 있는 곳에

귀를 걸고~ 휴식하면 끝!

 

눈찜질은 저처럼 눈에 염증이 나거나,

안구건조증이 있으신 분들은

마이봄샘이라는 눈물의 증발을 막고 기름을 분비하는 역할을 하는 곳이 막인 건데 ㅠ

따뜻한 온찜질이 이런 현상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여하튼!! 눈에 따뜻한 휴식! 다이소 아이템으로 해결하시길 바라며, 

공유해 봅니다!

 

눈다래끼 방지를 위한 눈찜질~!

2020.12.21 -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 그냥일상_눈에 이물감에 안과 갔더니, 눈다래끼+결막결석 이래요.

 

그냥일상_눈에 이물감에 안과 갔더니, 눈다래끼+결막결석 이래요.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얼마 전 오른쪽 눈에, 눈 다래끼가 생겨 안과에 다녀왔는데요. 2020/12/11 -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 그냥일상_자기전 팩하고 다음날 눈다래끼 병원방문 예방법과 치료법

1ding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