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아이폰 애플페이 현대가드 쉽고 간단하게 등록했다! (사용처가 많아지길)

1DingDing 2023. 3. 21. 20: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애플페이를 처음으로 등록했어요.
사실 애플페이 사용처가 많지는 않죠;;
 
시리에게 물어봤죠;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키는데요...
 
시리야 애플페이 사용할 수 있는 카페 알려죠~~
 
그 결과는??

네;; 저는 제주도 살고 있는데;;;;

엄청 가까운 ㅋㅋㅋㅋ 카페를 알려주네요;;

시리야 너 실망이야 ㅠ 그래도 여행 가고 싶긴 하다..

 

그럼 오늘 본격적으로 등록을!~! 해볼게요.

 

애플페이 등록방법

1. 설정화면에서 지갑을 선택한다.

2. 지갑 화면에서 추가를 선택한다!

3. 현대카드 어플이 표시되고, 열기를 클릭한다!

4. 카드 리스트에서 추가할 카드를 선택한다 

(국내전용카드와 체크카드는 되지 않는다)

5. 약관동의 하면 끝! 페이스 ID로 인증까지!

6. 이렇게 등록이 완료되었고~! 사용법은 지갑 항목에서, 폰 오른쪽키 더블로 눌러서 인증하고 사용!

 

정말 등록은 너무 쉬웠다!

그런데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아직 많지 않다.

 

빨리 많아지길 바라며,

오늘은 첫날이라 애플페이 오류도 많다고 하는데;;

안정화되길!

 

현대카드 중에서 난 그린카드를 사용하고,

연회비는 있지만 그만큼 뽕을 뽑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