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웅진항 모슬포 노포 영해식당 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_가파도가기전 식사추천!

1DingDing 2023. 3. 8. 18: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친구랑 가파도를 가려고~ 아침 일찍 나왔는데~!

빠른 시간 배가 바로 코앞에서 떠나;; 1시간 후에 있는 배로 표를 예매하고,

근처 유명한 영해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차로 이동해야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차로 5분 정도거리입니다)

맛이 좋아서 이렇게 앞에서 얼굴도장도 남겼습니다.

주로 밀면을 많이 드시고,

저는 소고기찌개를 먹고 싶어서 소고기 찌개, 그리고 친구는 밀 냉면을 주문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밀면 보다, 소고기찌개가 맛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곰탕을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깔끔하게 나오고~!

음식도 따르게 준비완료!

소고기 찌개 색이 아주 좋습니다.

시원한 국물생각하며 우아! 이거다! 싶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흐믈한 무와, 버섯! 그리고 매콤!

이렇게 흰밥에 밥 먹기 너무 좋아!

밀면은 조금 있다 나왔는데~

생각보다 심심한 느낌이었어요.

 

아마도 찌개가 좀 더 자극적이어서 그런가 봅니다.

그래도! 맛집 인정!

여름에 와서 먹으면 정말 좋을듯해요.

 

제주도 노포 중에서~ 저의 입맛에 맞지 않는 식당도 있는데.

여기는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습니다.

밀면에 고기가 많이 많이 들어가 있었고,

들어있는 고기는 부들부들했습니다.

 

모슬포에서 점심식사 고민하신다면, 영해식당을 추천추천!

정말 ㅋㅋ 깨끗하게 먹고 나온 밥집!

 

이렇게 밥 든든하게 먹으면 

하루가 행복한 거 아시나 몰라~~

 

가파도를 들어가려면 운진항으로 가야 했고,

저희는 운진항 도착! 가파도 여행도 무사히 즐겁게 마쳤습니다.

이상!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제주도 모슬포 노포식당 영해식당

오전 10시 50분 - 오후 7시까지 (휴무는 비정기적)

방문 전에 전화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

영해식당 전화번호는 064-794-2262

대정 초등학교 인근 제주 향도음식전문 한식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