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대정 신화월드 근처 짬뽕 맛집 쉐프의 중국집!

1DingDing 2023. 2. 15.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참 맑네요.

한동안 비가 오고, 추웠는데~

이렇게 맑은 하늘을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신화월드 근처 중국집!

제주도에는 짬뽕 맛집이 많은데~!

오늘은 쉐프의 중국집에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간판이 이렇게~! 흐릿하게 세월의 흔적이 남아있네요.

오늘 처음 방문한 곳은 아니고~

예전에 선배가 매콤한 짬뽕이 맛있다며,

짬뽕을 사주셨는데 정말 맛나더라고요~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주문하면서 칼칼하게 해 주세요~라고 따로 이야기해 주시면 됩니다.

점심식사!

제주도에서 밥값 너무 비싸요 ㅠ

짜짱면은 8천 원부터,

짬뽕은 1만 원부터 네요~!

 

밥 종류는 1만 1천 원부터~! 

탕수육은 2만 2천 원부터 네요~

식당은 신발을 벗고 먹을 수 있는 곳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

두 곳이 있어 그때마다 편한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저는 오늘 짬뽕을 먹고~

같이 간 친구는 짜장을 먹었습니다.

군만두도 주문했고요~

캬~~ 유니짜장도 너무 맛나 보이네요~

저는 일반짬뽕인데~

안에 들어 있는 재료들이 탱글 탱글합니다.

면은 쫄깃하고~!

아이들도 짜장면과 군만두 좋아하잖아요~!

여기서 식사하고 있으니,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아 오더라고요~!

 

당골도 많고,

주변에 영어교육도시가 있어서 그곳에서 오시는 분들도 많은듯했습니다.

시원~~ 하게 짬뽕 한 그릇 먹고!

다시 현실로 돌아갔습니다.

 

제주도 짬뽕집 참 많기도 많은데~

매콤하고 칼칼한 맛있는 짬뽕을 먹고 싶다면

이곳도 한번 가보세요~

 

지난번에는 차돌짬뽕으로 먹었는데!

가격이 조금 올라서 선 듯;;;;;;  주문을 하지 못하겠더라고요!

 

쉐프의 중국집

제주 대정 맛집! 가성비도 좋았던 곳

운영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라스트오더 오후 8시)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어요. 14:30분 - 15시 40분 브레이크타임입니다.

064-794-7400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영어도시로 8 

 

추자는 갓길에 했습니다. (어렵지는 않았고, 위험한 갓길도 아니어 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