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신창 흑돼지 두루치기 화순본점! 가볍게 한끼 좋다! 불쑈는 덤

1DingDing 2023. 2. 9. 2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퇴근후 가볍게 식사!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신창 흑돼지 두루치기에 다녀왔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식당인데~

제주도에 다른곳에 운영 중인 3개의 지점이 있더라고요!

 

저는 화순본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산방산이 보이는 식당~~ 까지는 아니고 ㅎ

주차장에서 산방산이 보이네요~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고,

도로변에 주차해도 됩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한치 두루치기, 낙지두루치기, 주꾸미 그리고 흑돼지~!

우아~~~ 다른것들은 가격이 좀 ㅎㅎ

기본으로 흑돼지 두루치기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반찬이 맛이 좋았는데~

멸치가 오호?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멸치 계속 먹었네요.

 

함께 주시는 콩나물 국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반찬을 먹으면서, 두루치기 기대감 상승!

2인분입니다.

산방산 근처에 맛집 많은데~

여기는 가법게 드실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해 봅니다.

 

볶음밥이 메뉴판에 없어서 ;;

아쉬웠는데

계산하며 나올때 볶음밥 이야기 하니~

공깃밥 주문하고 볶아 먹겠다고 이야기하면, 김가루를 주신다고 하였습니다.

(다음에는 볶아먹을 거예요~~라고 말해야겠어요)

기본적으로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따뜻하고~! 고기도 맛있고 ㅎ

아삭한 콩나물도 좋고요~

개인적으로 양파와 마늘도 좋아해서~

따로 넣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요즘 한 끼 식사 먹기 너무 부담인데~

그래도 혼자 사니까 ㅋㅋ 나가서 먹는 게 맘도 편하고 좋습니다.

저기에 밥을 볶아서 또 먹었어야 하는데~! ㅎㅎ

 

그래도 끝까지 잘 먹고 나왔습니다.

제주도 두루치기 맛집이 많은데~

이곳 식당은

한치 쭈구미 낙지 국내산!

김치도 국내산 이더라고요~!

 

아참 두루치기에 가벼운 불쑈~! ㅎ

아이들이 보기 좋아할 거 같았어요.

이상~

퇴근하고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안덕면에 있는 두루치기 친구랑 먹고 집에 간 이야기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신창 흑돼지 두루치기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로 154-21 

화순 코아루아파트 맞은편

매주 목요일은 쉼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신창 흑돼지 두루치기는 대정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