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중문 흑돼지는 칠돈가로 고고싱~! 아~ 고기생각나..

1DingDing 2022. 5. 9. 12: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참 많습니다.

그중 저의 1등은 숙성도 였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이 넘사벽)

 

그럼 2등은? 바로 칠돈가 입니다.

맛 좋은 고기! 부담이 조금 덜한 고기입니다.

중문 칠돈가 메뉴를 보면~!

흑돼지 근고기~ 근으로 판매하네요~!

한 근 600g에 62,000원입니다.

 

사실! 뒤에 나오지만,

고기도 맛있고 김치찌개가 정말 최고였어요!

 

김치찌개 안 시키면~~~ 아주 아주 후회 후회!

매장은 널찍합니다.

 

창고형 느낌이 있어서~ 답답하거나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우아~~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행복!

우린 편하게 먹기만 했어요!

개인적으로 마늘을 좋아하는데~!

생마늘은 못 먹지만, 이렇게 구운 마늘은 사랑합니다.

오늘 정말 고기 먹고 싶다고! 엄청 생각했는데!

 

제주도 놀러 온 친구가 고기를 산다고 했습니다. ㅋㅋㅋ 고마워 ㅎㅎ

셀프바에서~ 추가 반찬도 바로바로 많이 많이 먹을 수 있어요!

고추가 너무 매웠던 기억이 ㅎㅎ

탱글탱글~! 

대망의 김치찌개 등장!

밥은 추가 요금이지만~ 

추가를 안 할 수가 없네요!

또 저는 흰쌀밥을 좋아하는데~ 쌀 밥이 희고 흽니다!

쓱쓱 비벼서 먹어버리기~

아주 신납니다.

 

배도 부르고~! 

이렇게~ 오늘도

맛있는 고기와 함께~ 흑돼지의 맛에 빠져버렸어요!

 

제주의 밤이 흘러갑니다.

 

제주도 중문 근처에서 돼지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중문 칠돈가도 한번 생각해보세요~

이상~ 딩끝!


중문 칠돈가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8

매일 13시 - 21시 50분 

15:30 - 17:00 쉬는 시간

마지막 주문 21: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