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성산 최고 카페 오르다카페 에서 눈과 입이 즐거웠다!

1DingDing 2022. 5. 10. 2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제주도 성산의 오르다 카페 & 베이커리 방문기입니다.

 

1. 눈이 즐겁다~!

2. 입이 즐겁다~! 

3. 마음이 즐겁다~!입니다. ㅎ

 

포토존이 참 많습니다.

제주도 카페에서 이렇게 추억사진을 많이 남길 줄이야~! 

인스타 핫한 장소를 보다가~

바로 여기! 이 사진을 보고 꼭! 가고 싶었습니다.

 

사실 서귀포 중문 쪽에서 성산까지는 먼 거리였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뷰도 좋은 그리고! 사진 찍기 좋은 제주도 카페를 찾는다면,

오르다! 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 봅니다.

원두도 선택 가능하네요~!

커피의 가격은 요즘 바다가 보이는 카페이면,

7-8천 원은 기본인 거 같아요.

빵 종류도 참 많습니다.

 

빵돌이는 눈이 돌아갑니다.

사실 밥을 먹고 온 터라~

이것저것 많이 고르지는 않았어요.

야외도 넓고~!

안쪽도 넓고~!

 

2층 통유리로 보는 성산일출봉과 우도! 정말 멋졌습니다.

오르다 야외 베드! ㅎ

다른 사람을 위해~ 1시간 이용이라고 이용안내가 있네요~!

 

강제하지는 않는듯했어요.

야외선 배드에 잠시~~ 앉았고,

저희는 남자 둘이라 ㅋㅋㅋㅋ

 

다른 자리로 앉아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뒤로 보이는 성산일출봉!

정말 여유로운 오늘이네요~!

 

5월의 제주는 날씨도 좋습니다.

카페 안에서 바라보는 밖 풍경도 너무 좋네요.

바다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곳은 어르신 모시고 와도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은 거 같았어요~

천국의 계단 포토존! 도 있다는 사실 ㅎ

(나는 쫄보라 ㅋㅋ 아주 멋진 인생 샷은 없지만 ㅋ 바람을 아주 시원하게~~~~ 느꼈습니다)

이렇게! 카페 2층에서 사진을 하나 더 남기고~!

 

오늘도 즐거운 추억을 기억합니다.

 

우도가 보이는 카페~!

그리고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카페! 정말 최고!

 

쉬는 시간은 없고~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까지! 운영합니다.

올레길 1코스~~ 사이에 있어서~ 뷰도 참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