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붕붕이이야기

고속도로 자동차 유리 돌빵 ㅠ.ㅡ 보상알아보다 포기 빠른보수가 답이다. 출장복원 후기~! 만족만족 대만족!

1DingDing 2021. 10. 28. 23:29
반응형

차유리돌빵

아니;;; 요즘 나에게 왜 이러지?

고속도로를 잘 가다가 어디선가 돌이 날아와

자동차 앞 유리에 돌빵이 생겼다.

사실 이런 일은 처음이다.

블랙박스 영상을 함 보고 갈게요..

(ㅋㅋ 그냥 웃음이 나왔지요)

https://youtube.com/shorts/VBn6IX9K9Qs?feature=share

돌빵 블랙박스 영상

어쩌지? 하는데;;

우선 나는 가던 길 가야 하고 ㅋ

친구가 여기저기 검색해 보더니... 차유리 복원이 있다는 걸 알았다.

 

그리고 차 유리 돌빵 시 빠른 조치가 필요하다는 것도 알았다.

우선, 차 유리가 상처 나면, 그 속으로 이물질이 들어가고,

또 비가 오면 물이 차고;;

그래서 유리에 금이 점점 커지고, 그러다 보면 안전과 연결된다고

되도록 빠른 수리가 필요하다고 했다.

 

그러다가 알게 된 출장 차유리 복원

이게 정말 믿어도 되는 걸까?

어쩌지?

고민을 엄청하다가 돌빵 당일 전화를 드려봤다.

아참 참고로 나는 김포지역이다. 그런데 수도권 출장을 다 다니시는듯하다.

인천돌빵, 부천돌빵, 김포 돌빵도 ㅎㅎ

처음에는 안양으로 검색했던거 같다.친구들이랑 등산후 스크린골프를 안양에서 가려고 했기에;;

 

1. 수도권 전 지역 출장 가능

2. 비용은 돌빵 크기에 따라 ;; 우선 가견적은 문자로

돌빵 사진을 보내니 출장비 포함 6만 원 정도라고 하였다.

3. 차문만 열면 된다고 하여, 다음날로 약속 잡고 원격으로 차 문을 열어주기로 함


다음날이 되어,

약속한 시간에 차 문을 열어달라고 전화가 와서

문을 열었다..

 

출장 돌빵 복원 수리의 소요시간은 약 20분 정도 되어 보였다.

(근무 중이었어서 시간이 빠르게 간걸로 느껴질 수도;;)

 

작업을 완료하고, 작업한 사진도 보내주셨다.

차 유리복원 과정

무언가 신기하다~!

차유리 복원 셀프 키트도 있다고 하는데;

나는 똥 손임으로! 마음 편하게 전문가님을 믿으며 ㅎㅎ

유리 사이에; 용액(?)을 넣은 후

고정시키는 거 같다.

예전에 고모가 유리 접장용 본드를 중국에서 사달라고 한 적이 있는데;

아마 그런 거 같은 느낌? 빛으로 굳게 해주는 (아닐 수도)

 

완료된 사진도 함께 주셨다.

직접 확인 고고! (사실 폰으로 받았을 때 빨리 퇴근해서 내 눈으로 확인하고 싶었다)

여기까진; 

사장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이다.


이제; 내가 직접 찍은 사진!

앞유리 돌방 흔적;;; 보이시나요?

하나는 밖에서 찍고,

또 하나는 안에서 찍은 화면인데;;;

사진상으로는 별로 티가 나지 않는다.

 

누군가 나에게 만족도를 물으신다면,

나는 300% 라고 자신 있게 말하고 싶다.

 

자동차 유리 돌빵으로 금이갔다면,

오~ 여기 사장님 추천합니다.라고 하고 싶다.

 

며칠이 지나고 다시 차를 본다.

눈으로 어느 각도에서는 유리의 상처가 보인다.

그런데 또 어느 각도에서는 보이지 않는다.

복원 후 사진

저기 저부분이 돌빵 부분인데;

복원 전에는 금도 손가락 한 마디 부분으로 보였는데;

금은 완전히 사라지고, 살짝 각도에 따라 저런 점이 보이긴 한다.

 

고속도로에서 유리 돌빵을 경험했다면, 사실상 보상받기가 힘들다고 한다.

차 유리돌빵을 보상받으려면, 화물차량(원인 물을 운반하는) 이거나,

고속도로에서 공사 작업 중에 피해를 입거나, 해야 하는데

나는 일반 차량이 그런 거고 ㅠ

블랙박스 상에도 튀어온 건 보이지만 앞에 두 차 중에 어떤 차량인지는

알 수가 없었다 ;; ㅎ

 

그래도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보수되어 기쁜 오늘이다.

100% 내돈내산 이고~ 추천해도 욕 안 먹을 거 같아서

사장님 연락처도 남겨 본다~!

사장님 꼼꼼하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검색하면서 이런 걸 또 스톤칩이라고 부르나 봐요 ㅠ

운전하면서 이런 일은 다시없으면 좋겠지만,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도 이런 일들이 없길 바라며, 그런데 혹시 있다면

빠른 복원으로 건강한 차로~ 운전하길 응원할게요! ㅎ

 

아참, 가견적은 6만원이었지만, 실제로 금이 더 길다며 7만원에 ;; 수리했어요.

 

https://blog.naver.com/6283274

 

자동차유리복원 : 네이버 블로그

경기 인천자동차유리복원 배테랑 전문가 인사드립니다. 앞유리 돌빵 길게 갈라진 롱크랙 파손은 베테랑 유리복원 전문가에게 의뢰하셔야 후회하지 않는 선택입니다. 시공후 하자없는 최상의

blog.naver.com

요기서 진행했는데; 고민하시는 분들은 여기도 고려해보세요~!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