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구글애드센스 오류] 갑자기 광고가 안뜬다 . 광고 크롤러 오류? 애드고시합격했으나 유지도 어렵네?

1DingDing 2021. 10. 8.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1일 1포 스팅을 목표로 꾸준히 쓰고 있긴 한데;

요 며칠 글에 광고가 노출이 안된다는 걸

이제야 할게 되었습니다.

 

잉? 머지?

애드센스에 들어가 보니

이런 문구가 있네요.

이게 무슨 말이지??

 

봐도 모르겠습니다.

세부 내용을 클릭하니,

크롤러 : 호스팅 서버에 연결할 수 없다고, 광고 거재 상태 수요 제한됨

이라고 나오네요;;

 

이건 어떻게 해결하면 될까요??


해결방법 : 구글 서치 콘솔~! 색인!! 

오랜만에 들어가 봅니다!

 

이런; 여기에도 뭔가 오류 메시지가 많이 있네요.

가끔은 에드 샌스에도ㅡ 서치 콘솔에도 로그인을 해봐야겠습니다.

색인 생성 범위를 보니,

빨간색 오류!!! 

빨간색이 ㅋ 주식에선 좋은데

여기선 또 무섭네요 ㅎㅎㅎ

(나만 공감?)

뭐 이렇게 오류라고 표시되는 게 많은지 ㅠㅠ

미안하다 블로그야 ㅠㅠ

형이 잘못했어

이제부터 잘 더 신경 쓸게;;

위에 테스트를 클릭하고 조금 기다려 봤습니다.

색인 생성을 다시 요청하니,

초록초록 화면으로 바뀌었어요.


저렇게 색인 생성 후 3일 정도 흘렀는데,

신규 글에는 또 광고가 나오는 거 같아요.

아...

모바일에서는 잘 안 보이고;

PC로 보면 또 잘 보이고;

 

모바일로 보는 사람들이 더 많은데;

이거 참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알쏭달쏭!

혹시 지금 이 글에 광고가 보이나요?? ><

 

오늘은 여기까지~! 딩끝!

 

결론: 색인 생성 3일 후 애드센스 들어가니 오류 문구는 없어졌다.

그런데; 모바일에서는 몇몇 광고가 아직도 보이지가 않는다.

애드 고시 합격했으나, 유지도 힘들구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