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강릉여행

[강릉여행] 강릉에서 가봐야 하는 분위기 좋은 카페 스테이인터뷰 아름다운 뷰는 덤! 인생사진은 필수!

1DingDing 2021. 9. 27. 09:17
반응형
스테이인터뷰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강릉에서 꼭 가봐야 하는 아름다운 감성카페
스테이 인터뷰입니다.

펜션으로도 유명하지만,
카페도 있기에~! ㅎ 저는 카페만 가보았어요.

주차를 하고,
카페 방향을 따라~ 계단을 내려갔습니다.

강원 건축문화상 대상! 주거부문~~
우아~ 여기가 펜션으로 건축상도 수상했네요
정말 멋있었는데! 공감 1표입니다.

카페 앞쪽에 뷰는 이렇습니다~! 너무 아름다웠어요.
초록초록 나무와 풀 그리고 가까이 바다~ 그리고 하늘과 구름!
조화로운 자연들~

힐링카페가 맞네요. ㅎ

안쪽으로 들어가서 우선 음료 먼저 주문해봅니다.

친구는 밀크티를 골랐고~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가벼운 디저트도 있습니다.
스테이인터뷰 커피 가격은 메뉴판을 살포시 봐주세요~! ㅎ

안쪽에도 자리가 있지만,
이곳은 야외가 더 인기가 좋죠~
신기하게 그리고 고맙게도 오늘은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친구는 몇 주 전 갔다 왔다던데
사람이 엄청 많았다고 하던데....

야외에서 카페 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친구의 밀크티와
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ㅎ

결론 : 밀크티가 참 맛있었습니다. ㅎ
나도 밀크티 먹을걸 ㅎㅎ

다음에 또 가면 밀크티를 먹겠습니다.

그럼 스테이인터뷰 카페 외부 모습을 더 구경해 볼까요?

스테이인터뷰

저기 삼각형 부분이
이곳의 포토존인데요~
평소에는 줄이 길다고 해요~!



삼각대를 가지고 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삼각대로 사진 찍어도 부끄러움이 1도 없는 곳 같았습니다.

반대편에서 바라본 포토존!
역시 줄이 없네요 ㅎ

이곳 카페는, 산책로도 작게 있는데,
그곳에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서 커피 마시기 좋았습니다.

커피도 한잔하고,
산책로 둘러보며~ 자연을 느끼기에 너무 좋은 강릉의 카페!
정동진 근처인데~! 정동진에서 카페를 찾으시는 분!
바로 이곳 강력 추천해 봅니다.

우리는 노을이 다가올 때쯤, 방문했는데요.
하늘이 핑크빛으로 변하는 강릉을 느끼고 있네요 ㅎ

짧은 시간이지만, 낮과 밤을 모두 경험한 느낌이었습니다.

캬~ 어쩜 이런 곳에 이렇게 카페가 있을 수 있을까요?
분위기 너무 좋죠?

이렇게~ 음료도 한잔하고~
시간을 보내고~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스테이인터뷰에 실내 공간도 참 좋은데요!

자연 그대로 공간들이 더 좋아서~!
안쪽에는 사람이 없네요 ㅎ

여러분도 강릉여행 카페 투어를 고민하신다면,
스테이인터뷰 강릉도 한번 가보세요!

이날 ㅋㅋ 사실 복장을 신경 안 써서...
친구가 놀렸어요.
1. 아주 좋아 태극기 패션
2. 응? 노랑 모자 쓰지 신호등인데 ;;

ㅠㅠ 잌 ;;;; 아몰라~~ ㅎㅎ

https://www.instagram.com/p/CUFZNglB3N7/?utm_source=ig_web_copy_link
개인적인 인스타 링크도 살포시 공개해 봅니다.
맞팔 인친도 언제나 두 팔 벌려 환영입니다.


스테이 인터뷰 강릉

주차 가능합니다.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58
운영시간 매일 10시 - 19시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셔도 좋아요
010-2476-778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