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아라뱃길카페_계양역 바이크와 캠핑감성 카페 Y only, 와이온리~!

1DingDing 2021. 8. 30. 20:09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

계양구청 근처에서 무한리필 훠거를 먹고!

그다음은 무엇?

배가 부르지만 안 가면 안 되는 곳!

바로 카페!입니다 ㅋ

 

처음 검색한 곳이 있었는데,

그곳은 이제 카페를 운영 안 한다고 하더라고요~

 

가는 길목에 카페가 있던 거 같아서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Y only~! 와이온리~

주차장 한쪽에 이렇게

오토바이 주차라인이 있더라고요~

신기했어요.

 

바이크를 즐기는 사람의 쉼터 같았습니다.

아마도 아라뱃길 근처를 오시는 바이크 즐기는 분들의 필수코스인가? ㅎ

안쪽에도 이렇게~! 

뭔가 귀염 뽀짝 한 느낌이 있었어요.

우아~~ 이거 너무 귀엽다 ㅎㅎ

와이온리의 카페는 메뉴가 이렇습니다.

커피 가격은 4천 원 선이네요~! 

사장님의 감성과 감각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큰 대로변도 아닌데~!

꾸준히 사람들이 왔습니다.

오홍~ 파란색!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파란색입니다. ㅎㅎ

저희는 밖에 캠핑의자에 앉아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초록초록 풀을 바라보며~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도 느끼며~!

분명 조금 전에, 무한리필 훠거를 먹고 왔습니다.

네네! ㅎㅎ

2021.08.29 - [여행을 떠나요] - 인천계산동 훠거 무한리필 대향원훠거샤브샤브~! 정말 중국스러워 좋았던곳! 직원도 친절했어요~

 

인천계산동 훠거 무한리필 대향원훠거샤브샤브~! 정말 중국스러워 좋았던곳! 직원도 친절했어요

오랜만에~ 중국에서 함께 일했던~! 동생들을 만나기로 했다! ㅎ 아니, 독거노인에게 만나자고 연락이 왔다! (고마워~~~) 중국음식이 요즘 많이 많이 먹고 싶었는데! ㅎㅎ 이곳~! 계양 대향원샤브샤

1dingding.tistory.com

바로 여기에서~ ㅎㅎ

와플을 주문했는데~!

생크림이 가득~ㅎ 달달하면서 맛있었습니다.

 

큰 아이스크림 덩어리가 있을 줄 알았는데~!

시원했으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밖에서 피자를 먹듯~ 와플을 아주 맛있게~! ㅎ

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아라뱃길 근처~  계양구 신상 카페였습니다. 


Yonly

월요일 쉼

화, 수, 목, 금 15시 00분 - 23시 59분

토, 일 12시 00분 - 23시 59분

인천 계양구 다담로 85번 길 13

주차장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