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여행일기_제주도 모슬포 맛집 밀냉면 밀면은 산방식당에서!

1DingDing 2020. 7. 30. 12: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요즘 너무 더워요 더워요~!

제주도 여행하며 모슬포 쪽을 생각한다면,

그리고 날이 더워서 시원한!! 국물이~!

시원한 면이 생각난다면

고민하지 말고 여기! 산방식당으로 고고싱~!


맛 : 별점 4 (맛있었는데...맛있었는데..)

분위기 : 그냥 식당입니다. 직원 많아요 (그만큼 유명하단말?)

추천사유 : 제주도 여행하며, 너무 더울때~ 가슴속까지 시원한

밀면 먹으며 갈증도 더위도 날려버려욧!! 

전... 날렸어요 (근처 유명한 카페도 있어요~)


1. 상호명 : 산방식당

2.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6시 (매주 수요일 쉼)

3. 대표메뉴 : 밀냉면 (비빔,물) 각 8,000원 수육 15,000원 

* 따뜻한 메뉴없음 / 온면 없음

4. 배틀트립 3회 / 생방송투데이 1239회 방송

5.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이삼로 62


위치로 가면, 저렇게~! 파란색 건물이 나옵니다.

산방식당! 대기하는 공간도 마련되 있어요,

주차는 도로변에 주차 하셔도 됩니다~!

운영시간 안내가 큼직 하게~ 붙여있고요 ㅎ

메뉴안내도 있네요! 

메뉴가 단순합니다.

음.... 맛집 이라는 증거? ㅎ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그때 그 시원~~한 국물이 그리워 지네요.

제주도 또 빨리 가고싶다 ㅠㅠ

참고로 저는, 딱! 점심시간에 간건 아니었고요~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습니다.

평일이었고요~!

혼자 혼밥러 라서

메인시간에는 죄송한 마음이 있어서

피해 가는편입니다.

(부득 일정이 있으면 그 시간에 가지만..)

드디어! 물밀냉면 등장!

살얼음이 가득가득~ 아니 지금 너무 더운데,

배달 안되나 ㅠㅠ

또 먹고 싶네요.

다른각도로 

아름다운 물밀냉면을 찍어봅니다.

저기 고기 보이시죠?

고기가 부드러웠어요.

그러니까 분명 수육도 맛있을거야

다음엔 제주도 친구와 같이 가서 수육도 먹어봤음 좋겠네요.

(천사동생부부님들? 다음에 함께 가는거 어때요?

저 수육도 제 입에 넣어보고싶어졌어요) 

조금 휘휘 저으면, 국물이 빨갛게 변합니다.

오호 세콤하면서도 달콤한 자꾸자꾸 끌리는맛!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지 말입니다.;;

보기 좀 흉한가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까요ㅠ

나오는길에 문을 봤더니, 이런 제휴도 하더라고요.

제주미? 뭐죠? 사실 잘 모르겠어요. 검색도 안해봄;;

앞쪽에 바로 있는 카페에서는

산방식당 영수증을 보여주면 10% 할인! 이라는데

사실 저는 산방식당 인근! 너무 맛있는 와토커피를 추천하고 또 애정하므로

저기 카페는 경험해 보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또 가게되면 다른카페인 저곳도 가봐야 겠어요~


이렇게~ 이른점심 한그릇 뚝딱하고~

전 와토커피에서 테이크 아웃 한후~ 다음 일정으로 향했습니다.


와토커피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로 구경해 주세요! (와토커피는 제가 이야기한 천사동생님과 같이 간날로 포스팅했어요)

2020/07/30 - [오늘의 일기/여행 일기] - 여행일기_제주도 카페투어 모슬포 커피맛 최고 와토커피(WATO COFFEE) 대표메뉴 정복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