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붕붕이이야기

대림역 매우저렴한 주차장~! 저공해50%으로 더 부담없었다.대림운동장공영주차장!

1DingDing 2021. 7. 10. 13:37
반응형

서울을 놀러 갈 때면,

항상! 주차가 고민이다!

오늘은 대림역 근처 차이나타운에서~

중국음식을 먹기로 했다!

으하하하! 얼마 만에 가보는 건가!

 

여행은 못가도,

중국 여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그곳

여기 주차장은 참 넓다!

초보운전자의 서울 운전은 어려움이 클 텐데!

이곳이라면, 천천히 잘! 누구든 할 수 있을듯하다.

지하 주차라서 좋고~

넓어서 좋았다.

주차를 하고~ 지상으로 올라가니,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보인다!

 

궁금한 것은,

과연 이곳에서 대림역까지 거리가 얼마일까?

 

걸어서 8분 정도 걸렸던 거 같다!

아마 걸음이 빠른 사람은 더 일찍 갈 수도....

 

주차 요금이 워낙 저렴해서~ ㅎㅎ

만족했던 주차장이다.

 

실컷 놀다가~!

어둑 해질 때쯤 도착!

요즘 10시까지 영업을 하니,

집에 일찍 들어가서 좋은 거 같기도 하고..

아쉬운 거 같기도 하고.

요금이 1,100원!

부담 없었다. 마음마저 가뿐했다 ㅋ

물론 저공해 50% 할인으로 인해 조금 더 많이

저렴한 주차요금이었다.

3시간 30분 주차하고~ 1,100원! 

 

대림운동장 공영 주차장

153면

이용요금은 1시간에 600원이다!

기본요금 5분에 50원! 

 

대림동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다 싶다면, 주차는 여기로 추천해본다.

대림 차이나타운 근처 저렴한 주차장을 찾는다면!

강력추천! (단, 조금 걸어야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