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붕붕이이야기

붕붕이이야기_기스없는 노터치 자동세차 김포_8천원의 행복(전후비교)

1DingDing 2021. 5. 13. 11:01
반응형

자동세차 전 사진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신차를 구매하고, 한동안!!

손세차를 다녔습니다.

정성스럽게 목욕을 시켜주었지요.

 

그런데ㅠ 초보다 보니,

물기를 제거할 때 흠집이 나더라고요.

흑흑 속상하다

미안해 ㅎㅎ

 

그러던 중 흠집을 안 준다는?

자동세차장이 있는 걸 알았습니다.

그것도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미세먼지도 많고~

소나기 비도 왔다 간 터라!

얼룩얼룩하네요!

 

물론 큰 기대를 하고 방문한 것은 아닙니다.

그냥 있는 그대로!

후기를 남겨 봅니다.

여기저기~ 사진으로 

세차 전의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이렇게~ 2개의 자동세차기가 있네요!

노터치 자동세차기! ㅎ

검색해보니, 어디는 노브러쉬 자동세차라고 하기도 하네요~

삼성 페이를 사용하긴 하지만.

(가능)

가끔 버벅거리는 상황이 있어서

신용카드도 챙겨 갔어요 ㅎ

 

자동세차는 유리막 코팅, 특수 몰딩 은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정산하는 기기에서 비용을 결제하고!

사용법은 정말 너무나 간단합니다.

1. 결제

2. 진입

3. 정지

4. 주차모드 (사이드 브레이크 ON)

5. 끝나면, 출차 ㅎ

안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냥 컨테이너 안에 들어온 느낌에요.

이제부터 세차가 시작됩니다.

엄청난 빠른 물살이 차를~~ 샤워해주네요~

그리고 바로 거품이 또 왔다 갑니다!

영상을 살포시 찍었는데 ㅎ

상황이 잘 표현될지는 모르겠네요 ㅎ

또~ 물 샤워~!

어떻게 될까요.

문지르는 작업이 없어서

어찌 될는지 궁금해집니다.

끝!

앞문이 열리고~

먼저 세차한 분들이

물기를 제거해 주고 있네요.

사실 세차의 완성은 물기 제거!!!인데!

저는 오늘 급하게 온터라~

물기는 제거하지 못하고~

세차 직후 찍은 사진입니다.

물기가 있어요.

그래도~~~ 많은 먼지와 흙은 떨어졌습니다.

만족하느냐?라고 묻는다면,

정말 급하게~ 세차하고 싶다면,

또 이용하겠노라~~라고 답하고 싶습니다.

타이어 쪽도 봐주고요~

오호 생각보다 깨끗해졌습니다.

옆쪽 면도 깨끗!

가벼운 먼지들은 다 떨어져 나가는 거 같아요.

집 주차장에서 다시 찍어봤습니다.

오늘 날씨가 더워서~

음.. 역시 물기 제거를 안 해서~

물기 얼룩이 있는데 ;;

이거 이거... 후회를 잠시 합니다.

 

세차장에~ 드라잉 타월이 있더라고요~

다음에 이용하게 된다면,

시간 여유를 조금 두고~

물기 제거도 샤샥 하고 와야지 싶었습니다.

자동세차에 자동차 기스가 걱정된다면,

빠른 시간에 가볍게 세차하고 싶다면,

노터치 세차를 강추해봅니다.

가격은 8천 원이었습니다.

 

10점 만점에!! 8점! ㅎ

또 할래?

 

응! 다음에 급할 때 자주 이용할 거 같아!

 

이상딩끝!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 905-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