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갤럭시버즈플러스 한쪽충전불량 무상A/S 이야기.. 이유가 있었네;;

1DingDing 2021. 6. 28. 17:15
반응형

 

요즘 기기 들은

업데이트도 스스로 되고 참 신기하고 좋다.

 

갤럭시 버즈도 마찬가지다,

종종 사용하다 보면, 업데이트하기가 나와서~

업데이트를 한다.

 

사실 어떤 차이인지를

내가 인지하기에는 쉽지 않지만

좋은거지;; 라는 생각에..........

이번에도 업데이트를 했다.

 

헉;;;

그 후에 보니까 한쪽이 충전이 안된다.

 

처음에는 업데이트 문제일 거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다.

내 버즈가 물을 먹은걸까?

내 버즈가 충전 단자에 이물질이 있는 걸까?

 

잘 닦아주고~ 다시 충전해도

그냥 그대로

버즈의 오른쪽 충전이 되지 않는다.

 

주말을 보내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향했다.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고고싱!

주차장도 있고, 편하다.

 

4층에 서비스센터가 있는데~!

월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참 많다;;

 

안내해주시는 분이 1시간 넘게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바로 접수를 하려는데,,,,

그게 아니고 ;;;;

번호표를 주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대기 고객의 수를 조절하는 거 같았다)

접수된 대기고객의 수를 조절 ;;;;

(기분이 좋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순서가 바뀌는 건 아니니까)

다 이유가 있겠지 상상되는 이유는 있지만,

상상으로만 넘겨 본다.

13번...

지루하다,

잠시 둘러볼까?

은행 창구 같기도 하고 ~ ㅎㅎ

참 많은 분들이 근무하신다.

또 방문하는 사람도 많다!

 

대부분 휴대전화나 노트북 위주인듯해 보였다.

중간에~ 이렇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갤럭시 폴드 2 ~! 캬 ~

이쁘다 이뻐!

 

작년에 폰을 바꿨는데;;;

용량이 적은 거 빼곤 이상 없이 튼튼하다.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항상 용량 부족)

한쪽에 대기하면서

읽을 수 있는 미니 서점이 있다.

오호~ 내 눈에 보인 건 바로 이 책!

스티브 잡스의 명언!

삼성전자에서 만난 잡스 형님이란~ ㅎㅎ

책도 살짝 읽으며 시간을 보내는데...

사실 커피가 날 부른다..

 

스티브 잡스의 명언을 보다가...

애플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컴퓨터를 만드는 것,

자부심을 가지고 팔 수 있는 제품,

가족과 친구에게 권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 제품을 가능한 한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팔고자 합니다.

- 멋진 목표인 거 같다-


빨리 A/S 끝내고 커피 마시러 가고 싶다.

 

이렇게 화면으로 진행사항을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정말 친절해~ 그리고 깨끗하고 좋다.

나의 버즈를 돌봐줄 기사님~! ㅎ

기사님 참 친절하셨다.

 

버즈 업데이트 후~!

한쪽 충전이 안 되는 이유를 설명해 주셨다.

모든 버즈가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

공유를 해본다.

 

2020년 3월 이전 생산된 버즈 제품은

본체는 업데이트가 스스로 되지 않는다.

본체라함은, 버즈 충전기(?)

 

즉, 센터에서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한다.

 

이유는, 버즈 이어폰이 업데이트되면서

본체도 업데이트가 필요한데.......

이어폰만 되면서 발생되는 거라고 한다.

(으잌;;; 이런 거 어디 안내가 있었으면 좋겠어..

사실 있어도 내가 못 봤겠지)

 

업데이트하고, 확인하는 데는 약 20분 정도가 소요되었다.

 

오호 이제 오른쪽 버즈 친구도

충전이 되기 시작한다!

 

오랜만에 듣는 이어폰~!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다가,

유선으로 가는 일은 너무 힘든 일 ;; ㅎ

세상은 점점 편해진다.

 

집에 오면서 충전을 조금 더 했는데 ㅎㅎ

 

크크크크 크 이제 완충이 다 되었다.

 

이상 갤럭시 버즈 한쪽 충전 안됨으로 서비스센터 다녀온 이야기

여기서 끝!

아참 참 비용은 무상으로 진행되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