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그냥일상_부천역 정말 친절했던 사진관 여권사진이 넘 잘나옴_스튜디오위드(아마도 자연스런 보정 덕)

1DingDing 2021. 6. 16. 08:35
반응형

외교부 여권법 시행령~! 

여권 유효기간 만료 사전알림서비스! 와오 좋네!

여권 만료 6개월 전에 1번,

이렇게 3개월 전에 또 1번,

 

헉! 코시국이라 외국을 못나가서 여권 관심이 없었는데,

이제 여권 재발급을 해두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장먼저!

여권사진!

부천역에서 약속이 있어~!

예전부터 그 자리...

한결 같은 그자리 ㅎㅎ

사진관이 있던거 같아서 무작정 방문했다.

스튜디오 위드 사진관!

계단을 올라가면서~!

옆쪽에 있는 사진들좀 구경해주고~! ㅎㅎ

사진관이 참 넓었다!

 

예약을 하지 않았는데,

앞에 1팀 있었고

바로 사진을 촬영할수 있었다!

여기서 잠깐!

여권사진 꿀팁?

지난 여권도

여권인데 사진이 잘나왔네? 라는 말을

종종 들었다

그때는 빨간색 옷을 입고 찍었다.

오늘은 파란색이다!

이렇게 ㅋ 컬러감 있는 옷을 입으면,

여권사진도 잘 나오는것 같다.

 

검정색, 갈색, 등등은 비추!

거울을 보며, 머리도 살포시 정리해줬다! ㅎ

오호 스프레이가 있어서 ㅎ

앞머리를 조금 고정해 버렸다.

다른 촬영들도 많이 해서그런지,

기본적인 의상과 신발이 이렇게 있었다! ㅎ

과연 어떻게 촬영해줄것인가.... ㅎㅎ

앗... 웨딩사진 가격표를 찍어버렸;; ㅎ

부럽다. 나도 언젠간 찍어보겠지?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했는데, 오잉~!

넘나 만족스러운 ㅋㅋ 사진을 주셨다 ㅎ

증명사진이 서비스로 딸려오는 신기한 감동~ ㅎㅎ

하나는 여권사진,

다른 하나는 증명사진이다.

 

우선, 남자 분이 찍어주셨는데,

아주 빠르고 정확하게 ㅎㅎ

그리고 친절하게 사진을 탄생 시켜 주셨다!

 

어제 여권 접수 하고 왔는데,

문제없이 여권은 만들어 지고 있는 중이다!

 

가격은 1만 5천원 

(이메일로 파일을 받으면 1천원 추가)

나는 메일로 받았다 ㅎ

앗;; 여권용을 메일로 받았다 ㅠ 반명함이 더 좋았는데 ㅎㅎㅎ

 

이상~ 부천에서 만족도 높은 사진관!

스튜디오 위드 내돈내찍! 이야기 입니다.


흐리게만 공개해 봄

나는 만족! ㅎ 감사합니다!


스튜디오위드 _ 부천역사진관

매일 10시 - 21시 

연중무휴

여권사진, 취업사진, 이미지사진, 가족사진, 웨딩사진!

사진 잘찍는곳인거 같고,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보정이 ㅎ 나를

다시 탄생 시켜주셨다 ㅎㅎㅎㅎ

 

경기 부천시 부일로 461 3층

"사장님께서 내가 사진관 사진을 찍으니까;;; 어디 올리시게요? 라고 했다.. 부끄러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