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붕붕이이야기

붕붕이이야기_2022년 트레일블레이저 가격과 최고등급 풀옵션 가격은?

1DingDing 2021. 1. 7.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2022년형 트레일블레이저를 사전예약받고 있다는데~!

2021년형 은 1.2가솔린 이 있었으나,

2022년형 부터는 모두 1.35 E-터보 엔진이 기본이라니~!

그럼에도 시작 가격은 동결~!

 

2021년형에 엔진을 변경하려면, 약79만원을

지출해야 했으니, 79만원을 선물로 받은 샘이네요~

(미리 구매하신 분들과 비교하자면..)

 

또  다른 옵션을 필수로 하면서,

다른 등급에서는 기본가격이 올라간 것도 보였습니다.

 

차량의 컬러도 변경되었네요

아가타레드 → 밀라노 레드

미드나잇 블루 → 모나코 블루

신규컬러는 3월부터 출고 가능(예정)

이라고 합니다.

 

차량의 가격표를 보니

그래서 얼마지?
보기가 조금 불편했던 터라이렇게
내 방식대로 정리
해 보았습니다.


구매를 희망한다면,
각 등급별 풀옵션 가격을
한눈에 볼수 있을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제가 나름데로 정리해본거라~
혹시 오타가 있을수도 있어요ㅠ

(검토했는데 없던데... 타인이 보면 또 보이겠죠?)

 

트레일블레이저 공식 가격표

 

위에 사진은 트레일블레이저 공식 가격표 입니다.

 

오늘은 차량 가격에 대한 정보공유만 하고자 하는 목적이니~!

옵션에 대한 몇가지 설명만 조금 더 해보겠습니다.

 

한국에서는 4륜구동이 필요없다(?) 라고

이야기 하는분도 있는데..

오늘 수도권에 눈이 참 많이 왔습니다.

 

저는 다행이도 4륜옵션을 넣어서

밀림없이 안전하게 집에 왔던거 같아요.

 

옵션은 이렇게 없으면 아쉬울때도 있는것 같으니

한번 고민할때 신중하게 생각해서!
후회없는 선택이 되길 바래봅니다.

트레일블레이저 동호회 4륜에 대한 이야기

 

2021년 1월 6일 생각보다 많은눈이 와서~

당황하시거나, 사고에 대한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반면 4륜구동을 넣은 차주분들은 조금 덜 당황하고

불편함 속에서 안전운전하며 4륜의 도움을 받은것을

볼수 있습니다. (저도 그렇고요)

 

 

선택할수 있는 옵션의 세부 내용입니다.

어떤 등급을 하시던,

안전에 관련된 옵션은 추가하길

추천해 봅니다~!

LS/LT 에센셜 패키지 저는 필수로 보여지네요~!

 

프리미엄패키지에 있는

어뎁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오늘 처음 사용하였는데,

너무 편했습니다.

그런데 아직 저에겐 적응이 많이 필요해 보입니다.

 

편의사항은 편의일뿐 의지하면 큰일!!


2021년 1월 자동차 구매 혜택

 

 

트레일블레이저는 인기차종을 말해주듯

할인적용이 많이 없네요.

 

저는 보유차랑 스파크 (쉐보레) + 7년이상된 차량보유

적용하여 40만원 할인 받았습니다.

 

 

이렇게~
요즘 핫한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에 대한
가격정보를
마칩니다.

 

오늘은 가격이야기만 하였는데요~!

 

다음포스팅에는!

트레일블레이저를 타면서 느낀점과

기타 기능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혹시 차량을 구매하시는데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 남겨 주세요~!

제가 느끼고 알고있는한

답변 잘 달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차차;; 결함들도 (소소할수 있고, 심각할수있는)

오류들도 있긴 있습니다.


2022년형 트레일블레이저 출고 개시 예정일은 2021년 1월 8일 부터이며,
LS와 LT 등급은 4월부터 생산 시작한다고 하네요!

그럼 이상 딩끝!

 

모두 안전운전하세요~

2021/01/05 - [독립생활기/붕붕이이야기] - 붕붕이이야기_나에게 준 선물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블랙

붕붕이이야기_나에게 준 선물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블랙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2020년 마지막 날 저를 위한 선물로~! 통 크게! 지출했습니다. (누군가에겐 통이 안 크겠지만-_-) 판교-인천 왕복 100KM 출근하던 그 시절 경차 스파크를 첫차로~ 6년 만에 차

1ding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